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투다리 메뉴 이태원2호점 술집 맛집 방문

by 빵미니 2021. 11. 2.
반응형

투다리 메뉴 이태원 2호점 술집 맛집 방문

투다리 - 메뉴 추천 [★]

이태원에 위치한 투다리 2호점에 다녀왔어요.

이태원에 자주 가지는 않지만,

용산에서 지인 결혼식을 들렀다가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술 마시러 갔습니다.

이제는 날씨가 제법 춥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이자카야가 생각납니다.

그래서 술집을 찾다가 투다리를 보고 지나칠 수 없었어요.

투다리 이태원2호점
투다리 이태원2호점

투다리는 다른 지역에서도 간간히 방문했기 때문에 익숙했어요.

여기는 입구 쪽에 천막을 쳐놓아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밖에서 먹으려다가, 추워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투다리 인기메뉴
투다리 인기메뉴

가게 내부 분위기는 투다리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약간 어두우면서 빨간색 느낌입니다.

테이블이 붉은색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메뉴판을 받고 고민할 것도 없이 김치우동를 골랐어요.

투다리 꼬치류
투다리 꼬치류

투다리 하면 저는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가 김치우동입니다.

이전에 방문할 때부터 맛있게 먹어서

투다리에 가면 김치우동은 우선 주문하고 다른 안주 고릅니다.

투다리 탕류
투다리 탕류

그리고 나머지는 조금 고민했습니다.

꼬치류는 거의 닭산적꼬치, 닭날개 꼬치, 팽이버섯말이, 은행 꼬치, 소시지베이컨말이를 자주 먹었어요.

이날은 배가 불러서 닭산적 꼬치랑 팽이버섯말이 주문하고

야끼교자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치킨가라아게도 먹고 싶었는데 이날은 못 먹었네요.

이렇게 주문을 하고,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김치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김치우동은 추운 날 뜨끈하니 딱 좋은 것 같아요.

술안주로도 너무 좋았어요.

술을 먹고 한입 호로록 떠먹으면 알코올 맛도 씻겨주고 맛있어요.

투다리 특선류
투다리 특선류

투다리에서는 사케랑 하이볼 세트도 팔고 있어요.

저는 한 번도 안 먹어봤지만, 술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갔을 때마다 소주랑 맥주만 먹었던 것 같아요.

투다리 튀김류
투다리 튀김류

김치우동으로 속을 녹여주고, 풀어주고 있을 때,

주문했던 닭산적 꼬치와 팽이버섯 말이가 나왔습니다.

닭산적 꼬치는 5개가 나왔는데, 하나씩 들고 먹기 딱 좋았어요.

그냥 닭꼬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있었어요. 중간에 파도 있어서 단맛도 나고 좋습니다.

꼬치를 잡고 먹기 싫으신 분들은 젓가락으로 꼬치를 쓸어내려서 접시에 담 아드 시면 됩니다.

투다리 마른안주
투다리 마른안주

팽이버섯말이도 5개가 나왔어요. 이것도 닭산적 꼬치와 비슷하게 먹은 것 같아요.

얇은 고기로 팽이버섯을 감싸서 만든 겁니다.

팽이버섯의 식감이 좋았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당연히 맛있습니다.

투다리 김치우동
투다리 김치우동

그리고 야끼교자가 나왔습니다.

아래쪽은 바삭한 식감이 약간 있었고, 위쪽면은 부드러웠어요.

야끼교자도 만두랑 크게 다른 맛은 없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제가 만두를 정말 좋아해서 만두는 다 맛있습니다.

투다리 닭산적 꼬치
투다리 닭산적 꼬치

치킨가라아게를 못 먹은 게 아쉬웠는데, 결혼식장에서 밥을 많이 먹고 왔더니

너무 배가 불러서 더 이상 못 먹겠더라고요.

술도 먹어야 하니 안주는 더 이상 주문 안 했어요.

투다리 팽이버섯말이
투다리 팽이버섯말이

오랜만에 만나 지인들하고 술 먹고 이야기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엉망으로 찍었네요. 누가 봐도 술 취해서 찍은 사진들 같습니다.

그래도 포스팅하려고 생각나서 찍은 건데 막상 쓰려고 하니까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이것도 추억인데, 포스팅하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적고 있네요!

투다리 야끼교자투다리 야끼교자1
투다리 야끼교자

투다리에 방문하면 가게 특유의 분위기 때문인지 술 때문인지

더 취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정신없이 먹다 보면 어느새 알딸딸합니다.

안주도 맛있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도 좋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먹게 됩니다.

 

이날,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정말 재미있었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집에 갔어요.

술도 취하고 다음날 숙취가 조금 있었지만,

이런 날 아니면 언제 또 이러겠어요.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 오랜만에 방문한 투다리

정말 좋았습니다!

 

매장오픈 시간 [PM19:00 - AM03:00]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1동 128-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