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구리시 갈매동 노브랜드버거 맛집 방문

by 빵미니 2021. 10. 18.
반응형

구리시 갈매동 노브랜드버거 맛집 방문

노브랜드버거 - 햄버거 [★★☆]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노브랜드버거에서 햄버거 먹었어요.

노브랜드 매장 옆에 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노브랜드버거는 처음 가봤는데, 매장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노브랜드버거에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메뉴를 좀 찾아봤는데, 코올슬로 치킨버거가 인기가 좋은 것 같았습니다.

스리라차 치킨 버거도 인기가 좋은 것 같았지만, 처음 먹어보는 것이기도 하고 NBB시그니처를 먹어보고 싶어서

NBB시그니처 버거와 코올슬로 치킨버거 2개로 결정했습니다.

갈매동 노브랜드버거
갈매동 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는 건 알았지만 그동안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가성비가 좋다는 말을 듣고 보니 정말 다른 햄버거 매장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긴 했습니다.

그래서 맛이 더 궁금해졌어요.

맛이 별로면 아무리 저렴하다고 해도 이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빨리 먹어보고 싶었어요.

노브랜드버거 매장
노브랜드버거 매장

요새 패스트푸드 점은 거의 다 계산하는 기계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NBB시그니처 버거 세트와 코올슬로 치킨버거 그리고 인절미 치즈볼도 주문했습니다.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햄버거 크기가 작지 않았어요.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노브랜드버거 포장
노브랜드버거 포장

NBB버거 속은 심플했어요. 소고기 패티에 치즈 2장이 잘 녹아있고, 양상추, 토마토가 들어있습니다.

한입 먹었는데, 패티가 생각보다 두꺼웠어요. 맛있었습니다. 딱 전형적인 햄버거 맛이었어요.

햄버거 단품 가격이 3,500원인데, 가격에 비해서 버거도 크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이래서 가성비 좋다는 말이 많이 있나 봐요.

노브랜드버거 NBB버거
노브랜드버거 NBB버거

그리고 기대했던 코올슬로 치킨버거를 열어봤어요.

치킨 패티에 소스랑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NBB버거 보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버거 크기도 적당하고 좋았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패티가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싼 맛 나는 패티 맛이 아니었어요.

노브랜드버거 코올슬로버거
노브랜드버거 코올슬로버거

그리고 인절미 치즈볼 한입 먹어봤습니다.

뭐 이거는 어딜 가나 비슷한 맛인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사이즈는 조금 작은 편입니다.

속에 치즈는 적당히 들어있고, 사이드 메뉴로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나오는 감자튀김은 두꺼운 감자튀김이었어요.

저는 두꺼운 감자튀김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거는 그래도 담백하니

너무 싱겁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인절미 치즈볼 감자튀김
인절미 치즈볼 감자튀김

이렇게 노브랜드 버거에서 햄버거 사 먹었는데, 먹기 전에는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해서

궁금하기도 하고, 맛이 좀 떨어지지 않을까 버거 크기가 작지는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고, 크기도 괜찮았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버거도 맛보고 싶어요. 스리라차 치킨버거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매장오픈 시간 [AM10:00 - PM22:00]
주소 : 구리시 갈매동 596 841동 1층 C172-1호

 

이렇게 노브랜드 버거에서 처음 햄버거를 먹어봤는데요. 가성비는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인정입니다. 그리고 햄버거도 맛있었어요. 다른 햄버거집이랑 비교해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무튼 노브랜드 버거 처음 이용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다음에도 리뷰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