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공유

뽐뿌 무료운세 2022년 [무료토정비결]

by 빵미니 2021. 12. 13.
반응형

뽐뿌 무료운세 2022년 [무료토정비결]

2022년 뽐뿌 무료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나의 운세가 궁금한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뽐뿌 무료운세 2022

★ 2022년 뽐뿌 무료토정비결 보기 ★

최고의 한 해를 기원하며 뽐뿌 무료운세에서 제공하는 2022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보여드립니다.

 

 

뽐뿌 무료운세 토정비결
뽐뿌 무료운세 토정비결
뽐뿌 무료운세 토정비결

★뽐뿌 무료운세 바로가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뽐뿌를 검색창에 입력합니다.

2. 뽐뿌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3. 상단에 뽐뿌, 이벤트, 정보, 커뮤니티, 갤러리, 장터, 포럼, 뉴스, 상담실 카테고리에서 정보를 선택합니다.

4. 정보에서 무료운세를 클릭합니다.

5. 보고 싶은 운세를 클릭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뽐뿌 무료운세 보기
뽐뿌 무료운세 운세보기
뽐뿌 무료운세
뽐뿌 무료운세 별자리 운세

★뽐뿌 무료운세 바로가기★

 

운세보기 및 신토정비결이 있으니 보고 싶은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전통 운세보기에는 오늘의 운세, 주간 운세, 월간 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꿈해몽 등으로 나오는데, 이 안에서도 여러 가지 운세를 골라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에서는 커플 운세에 전통 궁합, 커플 궁합, 혈액형 궁합, 첫 데이트 궁합도 있으니까 한번 활용해보세요.

 

또한, 퓨전 운세에는 로또 운세, 플라워 운세, 별자리 운세, 레저 운세, 오늘의 게임 운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전통운세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사람은 태어나는 순간부터 생을 마감하는 순간까지 각각의 가지고 있는 운이 다르다고 한다. 그 운, 사주란 사람의 태어난 년, 월, 일, 시 네 가지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길흉화복을 점치는데 이처럼 년, 월, 일, 시를 가지고 점치는 것을 사주라고 한다. 천지간의 기둥으로서 사람의 미래를 판단한다는 것이다.

 

◆주간운세◆

뽐뿌 무료운세 주간운세

우주의 기본인 음양과 오행으로 만든 한 주간 운세. 오늘을 살아가는 데는 길흉화복이 있는 듯이 한 주간의 운세를 명리학적인 해석으로 만들어 주간 운세를 한 차원 높인 운세입니다.

 

◆월간운세◆

뽐뿌 무료운세 월간운세

초승달은 희미하지만 곧 밝은 보름달을 볼 수 있게 만드는 월간운세. 달마다 운세를 풀어드리고 설명하여 미리 대처해 가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당신의 운은 항상 보름달입니다.

뽐뿌 무료토정비결

◆토정비결◆

과학적인 사주로 당신의 1년을 알아보는 1년 운세 고도의 문명을 이룩하고 그 문명의 혜택을 누리며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모든 사람들에게 올해의 운세를 알려드립니다.

뽕뿌 무료운세 사주팔자

◆사주팔자◆

나의 사주팔자는? 사주는 태어난 년, 월, 일, 시로 보는 학문입니다. 우선 자신의 음력 생, 년, 월, 일과 태어난 시각을 알아야 합니다. 항목을 기입하면 사주 개론,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 재물운, 직업운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꿈해몽

◆꿈해몽◆

밤에 꾸는 꿈은 미래에 대한 메시지. 꿈에 대한 정확한 해몽으로 자신의 인생에 방향이나 희망을 이룰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오늘 밤에도 행복한 많은 꿈을 꾸세요.

 

★커플 운세 바로가기★

뽐뿌 무료운세에서 제공하는 커플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전통궁합

◆전통궁합◆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 정도는? 사주로 보는 두 분만의 완전한 궁합 풀이. 사랑을 결정하기 어렵지요? 두 분의 궁합이 그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와드리고 있지요. 두 분은 과연 천생연분일까?

뽐뿌 무료운세

◆커플궁합◆

사랑하는 사람과의 궁합 정도는? 사랑하는 두 분이 만드는 아름다운 밤을 위한 운세.

뽐뿌 무료운세 혈액형 궁합

◆혈액형 궁합◆

피는 못 속이지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 인간의 본성 속에 숨어있는 마음을 알아볼 수 있지요. 두 분은 어떤 사랑의 타입일까요?

뽐뿌 무료운세 첫 데이트 궁합

◆첫 데이트 궁합◆

그에게 설렘으로 다가갈 수 있는 첫 테이트 운세. 별처럼 빛나는 그의 눈을 통해 그의 마음을 읽어보세요. 이 운세로 두 분의 데이트가 좋은 결실을 맺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퓨전 운세 바로가기★

뽐뿌 무료운세에서 제공하는 퓨전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뽐뿌 운세 로또 운세

◆로또 운세◆

인생 역전을 하려고 오늘도 대박의 꿈을 꾸는 분들의 운세. 당신의 운세를 사주로 보면서 대박에 다가서 보세요.

뽐뿌 플라워 운세

◆플라워 운세◆

꽃의 아름다움과 향기가 피어오르는 꽃의 운세. 장미의 가시에 찔리지 않고 그 향기에 취하고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는 날이 되어 보세요. 사랑을 당신의 품에 가득 드립니다.

뽐뿌 무료운세 별자리 운세

◆별자리 운세◆

황도 12궁 가운데 태어난 날에 태양이 위치한 별자리가 바로 당신의 별자리입니다. 밤하늘에 떠 있는 별자리가 들려주는 당신의 성격과 당신의 운명 이야기. 오늘 별자리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세요.

뽐뿌 레져 운세

◆레저 운세◆

교육적인 분야에 머물러 왔던 스포츠가 과학화되고 전문화되면서 직업화되었고 문화 수준의 향상과 여가활동의 증대로 인해 레저, 스포츠산업이 더욱 발전될 것으로 보여준다. 오늘 나의 레저 운세는 어떤가?

 

◆첫 데이트 궁합◆

◆첫데이트 궁합◆

 

★오늘의 운세를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오늘의 운세에는 총평, 사업운, 금전운, 애정운, 소원풀이, 희망사항 6가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총평

◆ 총평 : 태양이 중천에 비친 형국이요 어두운 곳을 박차고 나가 밝은 곳으로 향 하 는 날입니다.
지금의 날 는 길하나 달도 차면 기울 듯이 장차 닥쳐올 일을 꼼꼼히 생각해 야 합니다. 모든 일을 무턱대고 확장하는 것은 앞으로 감당하기 어렵겠습니다.
현상유지를 하면서 금전이 있다면 저축에 힘쓰십시오. 또 남을 위해 적 선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장차 내 날 가 쇠해질 때 보답을 받게 될 것이니 다. 문화관계에 종사하는 사람은 길하겠습니다.
큰 부자 되기는 힘들겠지만 이 날 와 만나면 중류 생활은 할 수 있겠습니다.
때론 관재수와 구설수가 따를 수 있으니 항상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주 변을 둘러보아서 나만 못한 사람이 있다면 지성으로 도와주십시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사업운 보기

◆ 사업운 보기 : 사업 운은 오늘 하고 있는 사업은 순조로울 것입니다. 그러나 신규 사업 은 생각하지도 말고 사업 확장도 보류하십시오. 호사스러운 환경도 정리하여 근검절약하는 것이 대길하겠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금전운 보기

◆ 금전운 보기 : 금전 운은 수입보다는 비용이 많이 나가니 자칫하다가는 적자운영을 면키 어렵겠습니다. 만약 자금융통이 필요하다면 여성에게 부탁해보십시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애정운 보기

◆ 애정운 보기 : 애정 운은 서두르거나 낙담하지 말고 조금 더 기다리면 원한 바대로 성립될 것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소원풀이 보기

◆ 소원풀이 보기 : 희망 사항 및 소원을 알아보면 지금은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소원을 이루 기가 쉽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지극한 정성이 있다면 희망이 전혀 없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오늘은 건강에 유의하면서 쉰다는 생각으로 살아간다면 마음도 편해지고 차츰 호운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오늘의 운세 희망사항 보기

◆ 희망사항 보기 : 오늘은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불리해질 수 있으므로 무리하지 말고 기다리 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친하게 지낸 사람과 등을 돌릴게 될 수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모든 면에 치밀하고 꼼꼼하게 임하면서 실수를 남기지 않는 하루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사주팔자를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사주팔자에는 총평,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애정운과 재물운, 직업운으로 6가지 형태로 나뉘어 볼 수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사주팔자 총평

◆ 총평 : 당신은 욕망이 아주 크고 원대하여 가정보다는 사회적으로 활동하려다 보니 밖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고 항상 큰 횡재를 바라고 일확천금을 꿈꾸는 경향이 있어 유혹에 잘 넘어가고 함정에 빠져 자칫 자신의 인생을 암흑적으로 빠트릴 수 있으므로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은 본래 심성이 착하고 재복이 있기 때문에 남부럽지 않은 생활을 할 수 있는데도 과욕을 부리고 허영을 일삼으며 엉뚱한 일을 저질러 고생을 사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초년운

◆ 초년운 : 초년운은 가슴속에 원대한 포부를 있어 다소 허황된 면이 있기는 하나 진로 가 상당히 밝으며 하나 몸의 질병으로 간간이 고생을 하게 되고 13세 14세 무렵 가정의 풍파 내지는 일신상의 문제로 큰 변화를 겪게 되며 20세를 넘으면 서부터 서광이 비치고 점차 운수가 트이게 되며 유산을 기대하기보다는 자수성가를 해야 복록이 길어지게 됩니다.

뽐뿌 무료운세 중년운

◆ 중년운 : 중년운은 다소 변화무쌍하여 뜻하지 않은 기회에 크게 실패를 하게 될 수 있지만 예기치 않은 계획으로 어려운 상황에 빠질 수 있는 운으로써 20대 후 반 무렵 잘못된 사랑으로 가슴 아픈 사연을 겪겠고 35세 36세에는 재물이 스 스로 들어오고 이름을 날리게 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며 38세 39세에는 내 집 마련에 귀 자녀를 얻는 등 경사가 겹치겠지만 자녀의 신상에 액이 염려되니 신앙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뽐뿌 무료운세 말년운

◆ 말년운 : 말년운은 안정 제일주의로 생활을 해야지 욕심을 부리거나 투기의 요행을 일삼게 되면 진퇴양난에 빠져 불행을 자처하고 행복을 구속당하게 되니 위험 한 모험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특히 49세를 전후해서 더욱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50대와 60대에는 대체로 편안한 삶이며 자녀들이 사회적으로 유망해져서 가문에 명예가 빛나게 되니 남의 부러움을 사게 되고 말년, 수술 수를 면하면 정명은 89세 여름으로 보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애정운과 재물운

◆ 애정운과 재물운 : 애정 및 결혼운은 여성에게 다정다감하고 애정이 풍부하며 대개 결혼은 빠른 편으로 자식운도 있고 가정운도 좋지만 바람기가 동하면 가정을 분개시킬 수도 있으니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운은 풍부한 편이므로 많은 재물을 소 유하게 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종사하면서 더 많은 재물을 벌어들이니 말 년에는 큰 부자로 살게 될 것입니다.

뽐뿌 무료운세 직업운

◆ 직업운 : 직업운은 신용이 좋고 쾌활한 성격으로서 창업이나 독립 사업도 좋고 의사, 변호사, 교사 그리고 여행 및 음식서비스업, 관광산업 등도 아주 좋습니다.
건강운은 신체가 건강한 편이지만 식욕을 억제하여 과잉섭취를 삼가야 하며 위, 십이지장궤양 및 간장질환에 주의해야 합니다.

 

뽐뿌 무료운세에 있는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사주팔자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자세히 결과물이 나옵니다.

뽐뿌 무료운세에서 나의 운세는 어떤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