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공유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2022년 [무료토정비결, 무료사주]

by 빵미니 2021. 12. 15.
반응형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2022년 [무료토정비결, 무료사주]

2022년 아시아경제 무료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나의 운세가 궁금한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확인하고 싶은 나의 운세! 그래서 준비한 아시아경제 무료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바로가기★

아시아경제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아시아경제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보기

2. 아시아경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바로가기

3. 아시아경제 사이트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하단에 있는 운세 보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바로가기

4. 내가 보고 싶은 운세를 클릭해서 활용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알아보기★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정통사주

1. 정통사주 : 아시아경제에서 제공하는 무료사주! 내 인생은 어떻게 펼쳐질까? 운의 흐름과 복을 확인하고 미래를 예측해보세요.

정통 사주 서비스에서는 해당 사주의 구조와 구성을 종합적으로 살펴서 기본 구조가 암시하는 내용을 제공합니다. 또한, 재물운과 이성운 등과 같은 세부적인 내용까지 이론적 근거와 함께 해설합니다. 해설의 일부는 경어를 사용하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마치 점쟁이가 여러분의 사주에 대해 설명하는 듯한 콘셉트로 해설이 진행되오니 어투에 대한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사주의 고저

2. 사주의 고저 : 내 사주, 얼마나 좋을까? 액운은 피하고, 길운은 더 좋아지도록 개척하세요. 무료사주 보기를 통한 ‘사주의 고저’에서는 해당 사주가 얼마나 완성된 사주인지를 판단합니다. 구조적으로 얼마나 완성된 사주인지를 살피고 그 구성의 길흉(吉凶)을 근거로 사주가 얼마나 좋은지 혹은 좋지 않은지를 판단합니다. 구조적으로 완성된 사주일수록 좋은 사주로 평가되며, 거친 세파(世波)를 이겨내고 소원하는 일을 성취하는 사주는 좋은 구조로 완성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사주가 구조적으로 완성되어 있는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토정비결

3. 토정비결 : 내 앞날의 길흉화복, 토정비결로 나쁜 일은 피하고 좋은 기운 받으세요! 토정비결은 조선시대 문신(文臣)이자 학자였던 토정(土亭) 이지함(李之菡)이 지은 술서(術書)로 알려져 있습니다. 토정비결의 원문에 최대한 충실하면서도 현재를 사는 우리와도 크게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편집하는데 힘을 들였습니다. 현대인들도 새해를 맞이하면서 한 번쯤은 보고 넘어가는 토정비결! 토정 이지함의 한 해를 여는 지혜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사주 신년운세

4. 신년운세 : 알고 준비하면 백전백승! 신년운세로 대비하면 모든일이 운. 수. 대. 통! ‘신년운세(新年運勢)에 대한 판단’은 가히 명리(命理) 해석의 백미(白眉)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명리 이론들을 응용해서 적용하게 되는, 그야말로 ‘예측’의 영역이기 때문에 그만큼 난해하고 복잡합니다. 신년운세를 명리(命理)로 풀어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경제 무료사주 궁합

5. 궁합 : 이 사람 나와 잘 맞을까? 배우자, 직장동료가 나와 잘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남녀(男女) 인연(因緣)의 깊이를 가늠하는 궁합(宮合) 원래는 남녀 각자의 사주를 모두 풀어 그 상성(相性:서로 간의 성질)을 따져 길흉화복(吉凶禍福)을 판단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지만, 여기에서는 태어난 해(年) 혹은 달(月) 월주(月柱)나 일주(日柱)등 비교적 간단한 단서(端緖)를 근거로 판단한 궁합 법(宮合法)들을 소개하고 각각의 궁합 법에 의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 아시아경제 택일

6. 택일 : 결혼 · 이사 · 개업 등 중대한 일이 있다면, 가장 좋은 길일을 선택하여 대운을 누리세요.

이사택일 : 전통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천기 대요(天機大要)의 이사(移徙) 택일 법(擇日法)을 기본으로 채용합니다. 이사를 꺼리는 날을 피하고, 이사 길신에 해당하는 날을 찾습니다. ※ 단, 음력월이 아닌 절기력을 사용했습니다.

결혼 택일 : 전통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천기 대요(天機大要)의 혼인 택일 법(擇日法)을 기본으로 채용합니다. 혼인을 꺼리는 날(혼인 총기일)과 흉살을 피하고 혼인 길신에 해당하는 날을 찾습니다. ※ 단, 혼인총기일과 혼인 길신은 음력 월이 아닌 절기력을 사용합니다.

개업택일 : 전통적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천기대요(天機大要)의 택일 법(擇日法)을 기본으로 채용합니다. 이사 택일과 다른 점은 방위를 보지 않고 개업 길신에 해당하는 날을 찾습니다. ※단, 개업길신은 음력 월이 아닌 절기력을 사용합니다.

무료사주 아시아경제 이름풀이

7. 이름풀이 : 이름이 운명의 30%를 좌우한다! 내 이름이 가진 길흉화복을 살펴보세요.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사람마다 그 쓰임이 다르듯이 이름도 자신에게 맞는 것이 있습니다. 성명학은 그 쓰임의 적절함을 판단합니다. 성명학에서 요구하는 조건에 자신의 이름이 얼마나 부합하는지 확인해보세요!

아시아경제 운세 작명

8. 작명 : 사주에 맞는 찰떡궁합 이름 짓기. 복(福)이 들어오는 좋은 이름으로 지어보세요! 좋은 이름을 가지는 것은 하나의 복(福)입니다. 작명에 신중한 이유는 복(福)을 짓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소중한 사람이 평생 간직하고 쓰게 될 복(福)을 주는 일, 발음오행과 자원오행, 수리 성명학을 바탕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선사할 참된 복(福)을 지어보세요!

아시아경제 무료사주 꿈해몽

9. 꿈해몽 : 어젯밤 꿈이 심상치 않다면? 꿈이 말하는 미래의 메시지가 좋은 징조인지 확인하세요!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꿈해몽에서는 꿈에 나온 동물, 신체, 질병, 식물, 죽음, 날씨, 행동, 음식, 자연, 장소, 인물, 물건 등으로 이루어진 카테고리에서 점차 줄여나감으로써 꿈해몽을 도와줍니다.

무료운세 보기 아시아경제 번호길흉확인

10. 번호 길흉확인 : 운이 트이는 번호는 따로 있다! 지금 쓰는 번호가 좋은 번호인지 확인해보세요!

◆번호 길흉확인방법 - 숫자 입력 TIP◆

※ 남과 구별되는 자신에게 중요한 4자리 숫자를 추출하세요.

예시 1) 핸드폰 번호 : 대인관계 및 사회 · 경제적 상태를 나타낸다.
- 앞 4자리는 향후 예측되는 결과(미래), 뒤 4자리는 현재의 상황으로 본다.

예시 2) 집 주소 : 가정의 상태를 나타낸다.
- 1703호 = 1703으로 추출
- B동 301호 = 2301로 추출

- 단독주택의 경우 지번으로 뒤부터 4자리를 만들어보고, 4자리가 원칙이지만 최소 3자리도 성립되지 않으면 상이 성립되지 않는 것으로 본다.
※남과 구별되며 당신을 특징 지을 수 있는 숫자여야 하며, 실질적으로 당신에게 중요하게 사용되고 일정기간 지속되는 숫자여야 합니다.

아시아경제 인생번호 추천

11. 인생번호 추천 : 승진, 결혼, 재물 등 만사형통 인생! 좋은 번호로 바꾸는 작은 노력으로도 인생은 180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운세에서 제공하는 인생 번호 추천에는 재물운, 명예운, 선거, 승진운, 사업운, 직업운, 능력 발휘, 자기 계발운, 결혼, 연애운, 학업운, 소원성취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생 번호 추천은 유료결제입니다.

아시아경제 운세 사주 다시보기

12. 운세, 사주 다시보기 : 번호 길흉 확인/ 인생번호 추천 서비스는 결제 후 60일 이내. 정통사주/ 사주의 고저/ 신년운세/ 택일 서비스는 결제 후 15일 이내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작명 서비스는 결제 후 30일 이내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추천]과 [한자 받기] 이용 내역 중 마지막 결과만 다시 볼 수 있으며 이전 결과는 저장하지 않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운세 토정비결 무료사주

오늘은 이렇게 아시아경제 무료운세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2022년 무료사주, 2022년 무료운세 등 활용해 보세요! 부분적으로 유료인 것들이 있으니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다들 2022년 운세 보시고 좋은 일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