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 합정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1. 12. 12.
반응형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 합정 맛집 방문 리뷰

형제한우곱창 - 모듬한판 & 볶음밥 [★★☆]

합정역 맛집! 형제 한우곱창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약속이 있어서 합정역에 있는 형제 한우곱창에 방문했습니다. 여기가 합정역 맛집이라 늦으면 자리가 없다고 해서 퇴근하자마자 최대한 빨리 갔어요. 형제 한우곱창은 합정역에 있는 곱창 골목? 같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합정역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어요. 주변에 다른 곱창가게도 많았습니다.

합정역 형제한우곱창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2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바로 들어갔는데, 이미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딱 한자리 남아있었습니다.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테이블은 원형이었고, 저희가 앉아서 주문을 하는 동안 자리를 세팅해주셨어요.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내부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내부2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내부3
형제한우곱창 내부

기본 반찬은 파무침, 양념장, 곱창 찍어먹는 고추가 들어있는 소스, 마늘맛이 살짝 나는 가루, 생고추냉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앞접시랑 숟가락, 젓가락도 놔주셨습니다.

저희는 우선 모듬한판(대)와 진로 주문했어요. 조금 있으니까 선지국이 먼저 나왔어요. 저는 선지국을 먹지는 못하지만 국물을 먹어보니까 맛있었습니다. 술안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떠먹을 국물이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메뉴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메뉴2합정역 형제한우곱창 술1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 메뉴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의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형제한우곱창 메뉴

 

낙곱전골 35,000원
모듬한판(대 500g) 47,000원
모듬한판(중 400g) 38,000원
곱창(200g) 21,000원
대창(200g) 18,000원
막창(200g) 18,000원
염통(200g) 12,000원
차돌박이(200g) 12,000원

볶음밥 3,000원
곱창라면 4,000원

소주 4,000원
맥주 5,000원
음료수 2,000원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테이블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테이블2합정역 형제한우곱창 소스1
형제한우곱창 기본 반찬 소스

주문하고 기다리던 모듬한판이 나왔어요. 모듬한판에는 염통, 곱창, 대창, 막창이 있었어요. 그리고 부추, 김치, 마늘도 들어있습니다. 처음에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염통을 가장 먼저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염통이 가장 빨리 익기도 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염통을 먼저 먹었어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었습니다.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선지국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선지국2
형제한우곱창 선지국

그리고 곱창, 대창을 익히는데 진짜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빨리 먹고 싶었어요. 그래도 많이 익혀서 먹어야 고소하고 더 맛있다고 해서 충분히 익혀준 뒤에 먹었습니다. 곱창은 진짜 안에 들어있는 곱이 너무 고소해서 좋았어요. 소주 안주로 궁합이 잘 맞았어요. 대창은 안에 들어있는 지방이 사르르 녹는 맛이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막창은 가장 마지막까지 익혀서 먹었는데, 막창도 맛있었습니다. 부추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3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4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5
형제한우곱창 모듬한판

저희는 이날 모듬한판(중)을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곱창이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고요. 이렇게 곱창을 다 먹고 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아무리 배가 불러도 주문해야 합니다. 그래서 볶음밥 2개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은 불판을 가져가서 담은 후에 가져다주시는데, 가운데에 볶음밥이 있고 그 위에 날치알과 잘게 자른 단무지, 김가루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그리고 주변에 계란물을 뿌려서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볶음밥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습니다.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볶음밥1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볶음밥2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볶음밥3
형제한우곱창 볶음밥

볶음밥은 이렇게 나온 후에 직원분께서 직접 볶아주시는데, 손이 정말 현란했습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고, 맛있을 것 같았어요. 다 섞은 후에 볶음밥을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배가 많이 불렀는데도, 다 먹었습니다. 계란도 같이 잘 섞여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볶음밥4합정역 형제한우곱창볶음밥6합정역 형제한우곱창 볶음밥7
형제한우곱창 볶음밥

이날 합정역 맛집 형제 한우곱창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함께 먹은 사람들이랑 재미있게 술 한잔 하면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합정역 맛집! 형제한우곱창 추천할게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목요일, 일요일 [PM15:00 - PM22:00]

금요일, 토요일 [PM15:00 - PM23:00]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7-8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