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남양주 현대아울렛 매콤달콤 떡볶이 홍미단

by 빵미니 2021. 9. 27.
반응형

남양주 현대아울렛 매콤달콤 떡볶이 홍미단

현대아울렛 - 홍미단 떡볶이 [★★★]

남양주에 위치한 현대아울렛에 방문했어요. 카페나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날씨가 좋을 때 현대아울렛에 있는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서 찾아갔어요. 주차 걱정도 없어서 편합니다.

커피 한잔 하면서 시간도 보내고 앉아서 사진도 찍고 놀다가 점심식사를 하려고 생각 중이었습니다.

사실 이날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아울렛에 있는 만추에 가려고 했었어요.

공원에서 이야기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점심을 먹으러 들어갔어요.

홍미단 떡순튀
홍미단 떡순튀

아울렛에 있는 푸드 스퀘어에서 한 바퀴 돌아보고 만추에 가려고 했는데,, 떡볶이집 홍미단이 저희를 붙잡았습니다.

꼭 먹으려고 했던거 정해 놓으면 다른 것에 눈이 가는 건 뭔지..

그래서 서로의 눈빛을 교환한 후 떡볶이를 먹기로 합의했어요.

홍미단 떡볶이는 가래떡으로 만들더라고요. 딱 봐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현대아울렛 홍미단 떡볶이
현대아울렛 홍미단 떡볶이

오뎅, 순대, 튀김까지 다 팔더라고요.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전부 먹고 싶었지만,

어묵 빼고 떡순튀로 결정했습니다. 분식하면 떡순튀잖아요?

떡볶이 1인분, 튀김 3개, 순대 1인분 주문했어요.

홍미단 튀김종류
홍미단 튀김종류

떡볶이는 통으로 된 가래떡을 사용하는데, 받을 때에는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저는 가래 떡볶이를 많이 안 먹어봤는데, 이날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는지! 쫄깃쫄깃 두툼한 게 맛있었어요.

양념은 처음 입속에 들어왔을 때, 달달한 맛이 강해서 애들이 좋아할 맛이다 싶었는데

뒤에 오는 맛이 매콤해서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제 입맛엔 딱 맞았어요. 달달하고 매콤한 맛!

안에 들어있는 어묵이 얇고 넢쩍한 건데, 맛있었어요. 양념도 많이 묻어서 좋았어요.

홍미단 떡볶이
홍미단 떡볶이

튀김은 6가지 정도가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서 야채튀김, 김말이튀김, 오징어튀김을 골랐어요.

야채튀김 속이 완전 가득 차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김말이튀김 역시 맛있었습니다.

튀김들이 다 사이즈가 큰 편이라 좋았어요. 튀김옷도 얇은 편이고 바삭합니다.

튀김 맛집입니다.

홍미단 튀김
홍미단 튀김

순대도 1인분 주문했는데요. 내장도 드릴까요? 하고 물어봅니다. 저희는 순대랑 간만 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순대를 받았는데, 특이하게 오이 고추랑 생양파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쌈장! 신기했어요. 그리고 순대랑 양파랑 쌈장에 찍어서 먹었더니 조합이 좋았어요.

순대는 일반 찰순대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같이 나오는 오이 고추, 생양파 신선한 조합이에요!

홍미단 순대
홍미단 순대

원래는 홍미단 바로 옆에 있는 만두집에서 만두도 같이 사 먹으려고 했는데,

떡순튀 조합으로 먹고 나니까 은근히 배가 불러서 만두는 다음 기회에 먹어봐야겠어요.

만두도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다음에 꼭 먹을 거예요.

홍미단 메뉴
홍미단 메뉴

홍미단에서 주문한 음식을 받고 맞은편에 테이블이 있는데 그곳에서 드시면 됩니다.

다른 먹거리 드시는 분도 계시지만 거의 대부분 떡볶이 드시더라고요. 역시 떡볶이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음식이에요.

그리고 테이블은 계속 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신 것 같아요!

점심시간에 자리 쟁탈전이 있으니, 자리 먼저 잡고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오픈 시간 [AM10:30 - PM21:0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푸드스퀘어

 

떡볶이 사실 기대를 크게 하진 않았는데, 생각 외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음에 현대아울렛가면 또 먹을 겁니다.

남양주 현대아울렛 방문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간단하게 먹을 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