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홍대 한림돈가 삼겹살 맛집 방문

by 빵미니 2021. 11. 15.
반응형

홍대 한림돈가 삼겹살 맛집 방문

한림돈가 - 삼겹살 & 목살 [★★☆]

홍대에 위치한 한림돈가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한림돈가는 합정역과 홍대역 사이에 있어서

6호선과 2호선 중에 이용하기 편한 노선으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합정역에서 걸어갔습니다.

홍대 한림돈가한림돈가1
홍대 한림돈가

한림돈가는 처음 방문하는데, 여자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해서 갔어요.

입구 조명이 다른 고기집과 다른 분위기였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손님들이 많았어요.

한림돈가 입구 메뉴판

테이블이 블랙이고, 조명이 더해져서 그런지 내부 분위기가

일반 고깃집 같은 분위기와 조금 달랐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의자 밑에 겉옷을 넣어두고,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봤습니다.

한림돈가 메뉴판한림돈가 메뉴판2
한림돈가 메뉴판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목살 1인분 추가 주문했습니다.

 

삼겹살(180g) 15,000원

알목살(180g) 15,000원

도래창볶음(200g) 15,000원

 

명인의 된장찌개 5,000원

애호박, 바지락 돼지찌개 6,000원

우렁 된장술밥 6,000원

재첩오일 파스타 6,000원

(냉) 물국수, 비빔국수 4,000원

(온) 재첩국수 6,000원

 

밥 볶아주세요! 4,000원

치즈 추가요! 2,500원

명이나물 추가요! 2,000원

테이블 가운데에는 버너가 설치되어 있었고,

사이드에는 접시와 젓가락, 숟가락, 물이 있었어요.

깔끔했습니다.

한림돈가 불판한림돈가 테이블
한림돈가 테이블 불판

주문을 하고 불판 하고,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상추, 깻잎, 백김치, 파무침, 묵사발, 무조림, 고추냉이, 막장, 젓갈, 마늘이 있었습니다.

한림돈가 기본 반찬

저희가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초벌 해서 나오더라고요.

좋았습니다. 초벌해서 나와서 빨리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칼집을 내서 나오더라고요.

벌집처럼,, 눈꽃처럼,, 칼집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어 보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입니다.

한림돈가 내부1한림돈가 내부2
한림돈가 내부

그리고 고기가 나올 때,

불판에 고사리, 파무침, 갓김치, 버섯도 올려주셨어요.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한림돈가 내부3한림돈가 내부4
한림돈가 내부

삼겹살은 직원분이 잘라주셨어요.

고기가 거의 익어서 나오기 때문에 나머지는 저희가 알맞게 익혀 먹으면 됩니다.

삼겹살을 펼쳐놓고 조금 기다리니까 금방 익었어요.

고추냉이와 막장을 얻어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삼겹살 육즙이 팡팡 터지면서 너무 고소했습니다.

한림돈가 삼겹살1한림돈가 삼겹살2
한림돈가 삼겹살

그리고 백김치와 마늘, 막장하고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에요.

불판 위에 파무침 하고, 볶은 갓김치, 백김치, 고추냉이 조합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냥 어떤 거랑 먹어도 맛있었어요.

한림돈가 삼겹살3한림돈가 삼겹살4
한림돈가 삼겹살

이렇게 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면서 먹다가

목살도 1인분 추가했어요.

목살은 원래 퍽퍽한 식감 때문에 즐겨 찾지는 않지만,

여자 친구가 여기는 목살도 부드럽고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한림돈가 삼겹살5한림돈가 삼겹살6
한림돈가 삼겹살

목살이 나왔어요. 목살은 초벌 해서 나오지 않고 생으로 나옵니다.

위에 소금 후추가 뿌려져서 나오는 것 같아요.

생으로 나와서 그런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셨어요.

한림돈가 삼겹살7한림돈가 삼겹살8
한림돈가 삼겹살

목살을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퍽퍽한 느낌도 별로 들지 않았고, 부드러웠어요.

여자 친구 말 잘 들어야겠습니다.

한림돈가 목살1한림돈가 목살2
한림돈가 목살

목살을 거의 다 먹어갈 때,

오늘 가장 기대했던,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치즈도 추가했는데, 꼭 추가하셔야 됩니다.

치즈를 볶음밥 위에 뿌려주시는데, 진짜 비주얼이 너무 이쁩니다.

꼭! 치즈 추가해야 돼요!

한림돈가 목살3한림돈가 목살4
한림돈가 목살

볶음밥을 동그랗게 만들고 그 속에 계란을 넣고,

그 위에 김가루를 뿌려주셨어요.

이것만으로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볶음밥 주변으로 계란물을 또 붓습니다.

이게 끝이 아니에요.

치즈를 추가했잖아요. 녹여 나온 치즈를 볶음밥 위에 부어주시는데,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어요. 너무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한림돈가 볶음밥한림돈가 볶음밥2
한림돈가 볶음밥

그리고 직원분께서 사이드에 뿌린 계란물이 익으면

그때, 잘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말해주셨어요.

한림돈가 볶음밥 치즈

여자 친구가 볶음밥을 비벼줬어요.

그리고 하트도 날려줬습니다.

귀여워요.

한림돈가 볶음밥 치즈추가

볶음밥을 먹었는데,

계란과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너무 고소했어요.

진짜 맛있습니다.

역시 메인 메뉴인 볶음밥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이렇게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렀어요.

볶음밥 하트

홍대와 합정 사이에 위치한 한림돈가에서

즐거운 데이트하고, 너무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맛도 정말 좋았고, 고기도 구워주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려고요.

또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PM17:00 - AM00:00]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65-7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