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공유

토정비결 무료 2023 바로가기

by 빵미니 2023. 1. 19.
반응형

2023년 계묘년 나의 토정비결은? 무료운세로 확인해 보세요!

 

새해가 오면 그에 따른 내 운세도 궁금해집니다.

 

나의 재물운, 사업운, 가정운, 건강운, 이성운 등을 알아보고 싶은데요. 농협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 무료 2023을 확인해 보세요.

 

◆ 농협 무료운세 / 토정비결 무료 2023 바로가기

 

 

 

 

◆ 2023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이란, 토정 이지함 님의 의해서 전해진 비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입니다.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으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입니다. 지금부터 농협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토정비결 무료 2023을 알아보겠습니다.

이처럼,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토정비결 무료 2023은 사주정보를 입력해야 알 수 있는데요. 성별, 음/양력, 생년월일, 출생시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무료운세라고 해서 간단한 풀이만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자세한 내용과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재미도 있습니다. 이제 토정비결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 2023 토정비결 결과 바로가기

 

 

토정비결 무료 2023 결과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임의로 테스트하여 진행해 봤습니다. 농협에서 제공하고 있는 토정비결 무료 2023 어떠한 형식으로 나오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총론

어려움 속에서 지혜로움이 크게 발휘됩니다. 이로 인해서 위기를 극복하고 오히려 얻음을 크게 하는 형국이다. 큰 위기가 있겠지만 귀인과 길성의 기운이 있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다는 뜻입니다. 인연을 소중히 하세요. 사람의 덕을 보게 될 징후입니다. 가정이 화평하여 서로 마음을 합하니 마침내 재물이 들어오고 뜻밖에 명성까지 취하는 길운이 시작됩니다. 가족 중에 태기가 있으면 득남이니 이 또한 경사입니다. 덕과 복은 가정에서 나오는 것이니 가정에 문제가 생기면 모든 복은 흉사가 됨을 명심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가정이 우선이다. 한 가지의 기쁨이 생기면 주변과 함께 하는 기운이 큼으로 나를 바라보는 이가 적지 않습니다. 사람과 맺어지는 인연이 대부분 좋지만 목성을 가진 성씨와는 깊은 교류를 가급적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집안이 화평하여 재물이 들어오는 데는 문제가 없으나 가까운 곳에 도둑이 있어 나의 재물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이를 경계하는 것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친한 사람과 교류하되 재물에 관한 거래는 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이 나가면 사람도 함께 떠날 것이니 이 점을 특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선남선녀가 꿈을 꾸면 임을 품는 꿈이니 꿈이 곧 현실이 될 것입니다. 바라면 얻지 못할 바가 없으니 노력하여 시간을 아끼셔야 합니다. 까치가 은행나무에 둥지를 트니 기쁜 일이 끊이지 않을 것이며, 매사 귀인과 함께하는 좋은 시기입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총론

농협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 무료 2023의 총론이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자세한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재물운은 어떤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2) 재물운

 

 

일확천금과 같은 횡재는 아니더라도 노력한 이상의 재물이 들어오는 해입니다. 재물이 크게 들어오는 복은 없는 시기이지만 열심히 노력하여 일에서 성과를 얻어내면 그 성과들이 곧 재물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될 것은 들어오는 재물도 귀하게 들어오지만 재물이 나가는 것을 잘 지켜내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타인으로 인하여 재물을 잃게 될 가능이 많은 시기이므로 남을 위해 보증을 서거나 돈을 빌려주는 일이 생긴다면 사람도 잃고 돈도 잃게 되는 결과가 생긴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에 대한 거래는 일체 해서는 안되며, 나의 재물이 도둑을 맞게 되는 결과를 피하려면 들어오는 수익보다 나가는 지출에 신경을 쓰고 관리에 철저하셔야 합니다. 특히 상반기에 수익을 확보해야 하므로 년 초에 시간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소극적으로 움직인다면 큰 후회로 남게 될 것입니다. 기회를 굳이 기다리지 마시고 하던 일에 매진한다면 일이 끊이지 않고 저절로 분주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는 그냥 굴러 들어오는 재물은 없으나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든 것이 재물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시고 노력하신다면 기대 이상의 재물을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재물운

자, 이렇게 재물운도 확인해 봤습니다. 총론 못지않게 재물운에 대한 내용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에서 제공하는 토정비결 무료 2023에서 재물운도 꼭 확인해 보세요. 이어서 보겠습니다.

 

3) 직장/사업운

이전에 계획하였거나 구상하였던 일들이 이제야 빛을 발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고 계획한 일정대로 일에 막힘이 없습니다. 주변으로부터 뜻하지 않은 도움까지 있으니 자신의 능력이 탁월하게 발휘될 것입니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기보다는 많은 사람과 교류하면서 일을 진행하기 바랍니다. 사람과의 만남이 많으면 많을수록 자신의 일에 많은 도움을 받게 됩니다. 다만, 동업은 뜻하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인의 기운이 좋으니 공연히 기운의 도움을 방해하는 사람이 들지 않도록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굳이 동업을 하지 않아도 외적인 도움은 받을 수가 있으니 자신의 좋은 기운의 흐름을 활용하시고 자신의 능력을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능력이 크게 발휘되어 주변이 나를 찾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생산적인 일에만 관여하시고 사사로운 일까지 개입하는 일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을 주면 배가 되어 돌아오는 시기이니 인연도 좋고 뜻한 바 일의 진행도 대단히 원활한 시기입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직장/사업운

직장/사업운도 확인해 봤습니다. 다음 운세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4) 가정/건강운

가정에 화목의 기운이 크게 찾아드는 시기입니다만 근심할 걱정거리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어려운 일이 자신에게 닥쳐왔을 때 마음속에 담고 있는 걱정과 근심이 본인에게는 일시적으로 힘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 어려움이 가족 간의 화합을 이끌어 내는 계기가 될 수 있으니 어려움에 처하면 가족과의 대화를 나누고 한마음으로 해결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한 번의 위기는 곧바로 기회의 시작을 알리는 징조이며, 좋은 운이 겪는 마지막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는 의미가 될 것입니다. 혹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이를 감싸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화합이 되면 올해는 가족과 함께 크게 기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식구로 들어오는 사람이나 새롭게 만나는 인연이 되는 사람이 있으면 반갑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는 것은 좋은 운이 들어오는 징조입니다. 다만, 가족 친지 중 가까운 사람이 상을 다하게 될 수 있으니 마음에 그늘이 생기겠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미리 덕을 베풀어야 훗날 나에게 복이 돌아와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가정/건강운

 

5) 이성/대인관계

마음이 늘 봄날처럼 따뜻하고 감정이 솟아오르니 이성을 찾고 싶은 욕구가 생길 것입니다. 머지않아 복사꽃처럼 아름다운 인연을 만나고 사랑의 감정이 점점 더 쌓이고 깊어지게 될 것입니다. 아직 미혼의 선남선녀들은 천상의 배필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더없이 좋겠지만 가정이 있는 사람들은 봄바람에 걷잡을 수 없이 일어나는 마음의 욕구를 붙잡지 않으면 질투로 인하여 다툼이 생길 것이며, 만약, 이성과의 부적절한 관계에 빠지게 된다면 큰 곤욕을 치르는 일도 생길 수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업적인 일과 관련되어 만나는 사람은 나에게 좋은 인연이 들어오는 시기이니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내가 먼저 일과 관련되어 상대방을 도와줄 일이 생길 것이니 베풀 일이 있으면 선선한 마음으로 베풀어서 후일에 큰 복이 되어 돌아올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나의 재물이 나가지 않고서도 들어오는 재물이 있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나의 몫이 되는 재물이 될 것이지만 재물을 투자하거나 약속하는 인연과는 거래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이성/대인관계

자, 이렇게 토정비결 무료 2023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운세를 살펴봤습니다.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에 대한 운세까지 봤는데요. 여기에 더해서 월별 세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월마다 내 운세는 어떻게 되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6) 월별 세운

고기와 용이 물을 얻었으니 그 의기가 참으로 대단합니다. 어려웠던 일들을 자신이 나서서 해결함에 무리가 없습니다. 비록 현실이 어렵더라도 절대로 곤궁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앞날이 이미 좋음을 예비하였으니 길성이 비추어 해결하지 못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재록이 풍성해질 것이니 일에 대한 준비만 철저히 하시기 바랍니다. 이루지 못할 것이 없으니 준비에 소홀함이 없으면 더 크게 이룰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월별 세운

 

마지막으로 월별세운까지 살펴봤습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은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입니다. 다들 한 번씩 확인해 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토정비결 무료 2023

나의 운세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하고, 재미도 있습니다. 모두들 좋은 일만 가득한 2023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