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둥둥

강화도 토크라피 카페 오션뷰 방문

by 빵미니 2021. 10. 26.
반응형

강화도 토크라피 카페 오션뷰 방문

토크라피 - 음료&오션뷰 [★★☆]

강화도에 위치한 토크라피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다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오션뷰 카페!

섬이라 그런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토크라피 카페가 너무 이뻐 보여서 방문했어요.

보통 자동차로 방문하실텐데,

이곳은 대형 카페 이지만, 주차공간은 매우 협소한 편이었습니다. 카페 주차장이 자리가 10개도 없었던 것 같아요.

토크라피 베이커리
토크라피 베이커리, 브런치

길도 많이 좁은 편이라 운전 조심하셔야 될 거예요!

그리고 저희는 카페 앞에 자리가 없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주차해도 괜찮을 것 같은 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힘겹게 주차를 하고 토크라피 입구에 도착했어요.

출입구 앞에서 체온 체크랑 방문등록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강화도 토크라피
강화도 토크라피

토크라피에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 옆에는 빵, 파이, 그리고 브런치 메뉴인 피자 메뉴판이 있어요.

음료와 함께 드실 분은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이미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 온 상태라 베이커리 종류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토크라피 입구토크라피 주문하는 곳
토크라피 입구, 주문하는 곳

주문하기 전에 자리를 먼저 잡고 나서 주문해도 되니까, 자리 먼저 잡는 거 추천할게요.

내부에 룸 형식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고, 형태가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야외가 자리가 더 많고, 오션뷰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라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좋아하는 자리 잡으시면 됩니다.

토크라피 메뉴판
토크라피 메뉴판

토크라피 베이커리
토크라피 베이커리

저희도 야외에 있는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햇볕이 너무 강해서 내부에 있는 곳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부에서도 밖이 잘 보이니까 괜찮았어요.

이렇게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토크라피는 1인 1음 메뉴를 골라야 한다고 합니다.

토크라피 내부2토크라피 내부4
토크라피 내부

그래서 저희는 수제 자몽티, 밀크티 주문했어요.

카페가 너무 이뻐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야외에서도 사진을 찍었는데, 조금 아쉬웠던 게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썰물일 때였나 봐요.

갯벌이 훤히 드러나 있었습니다. 바닷물을 못 본 게 조금 아쉬웠어요.

바다를 꼭 보고 싶은 분은 바닷물이 들어오는 시간 때에 맞춰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토크라피 내부3토크라피 내부7
토크라피 내부

저희가 주문한 밀크티와 수제 자몽티가 나왔어요.

주문할 때 머그잔이랑 일회용기 중에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머그잔으로 달라고 했습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따뜻한 걸로 주문했어요.

토크라피 내부
토크라피 내부

수제 자몽티는 잘 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자몽 알갱이가 둥둥 떠서 수저로 떠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었어요.

상큼하고 달달한 게 딱 좋았어요.

그리고 밀크티도 맛있었습니다. 밀크티는 언제나 맛있네요.

토크라피 내부 이쁘다
이쁘다♥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차를 마시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손님들도 많았어요.

아이들이랑 오신 손님분들도 많이 있었는데, 아이들도 야외에서 노는 모습이 재밌어 보였어요.

가족들과 같이 와서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토크라피 외부1토크라피 외부2
토크라피 외부

배가 불러서 베이커리랑 피자는 못 먹어봐서 아쉽네요.

다음에 강화도에 또 와서 방문했을 때 먹어봐야겠어요!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주차하는 게 힘든 것만 빼고는 너무 좋았어요.

카페가 너무 이쁘고 분위기도 좋고, 오션뷰를 볼 수도 있고, 야외에 있는 자리도 많고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좋았습니다.

토크라피 외부
토크라피 외부

그리고 여기에는 고양이가 있는데, 나올 때 봤습니다.

처음에 카페 안으로 들어왔을 때는 못 봤었어요.

여자 친구 말로는 그때는 고양이가 한쪽 구석에서 자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저만 못 봤었나 봅니다.

토크라피 수제 자몽티, 밀크티
토크라피 수제 자몽티, 밀크티

여기서 키우는 고양이인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고양이 눈이 하늘색이라 신기했어요. 이쁘게 생겨서 귀여웠어요.

이렇게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왔습니다. 카페에서 나가는 길도 조심해서 나가야 합니다.

들어오는 차들이 많아서 커브길에서 조심해야 돼요!

수제 자몽티, 밀크티
수제 자몽티, 밀크티

강화도 여행 너무 즐거워요. 토크라피 카페에서 오션뷰, 갯벌 뷰 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도 다음에는 바닷물이 들어왔을 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매장오픈 시간 [AM10:00 - PM21:00]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