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광화문 감성타코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5.
반응형

광화문 감성타코 맛집 방문 리뷰

감성타코 - 감성 그릴드 파히타 [★]

광화문에 위치한 감성타코에 다녀왔습니다. 타코집은 처음왔는데요. 어떤 음식을 파는 곳인지도 잘 몰랐어요. 광화문에는 맛집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곳 주변을 돌아다니는데, 분위기 좋은 음식점도 많이 봤어요. 이날은 감성타코에 갔는데, 다음에는 다른 맛집도 가봐야겠습니다.

광화문은 차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골목골목이 좁고, 서울 한복판이라 그런지 주차하는 곳이 마땅해 보이지 않았는데요. 감성타코는 건물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감성타코에 들어왔습니다.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테이블끼리 자리도 꽤 떨어져 있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셨어요. 메뉴판을 보고 저희는 감성 그릴드 파히타를 주문했어요.

고기가 양쪽으로 나오고, 가운데는 새우가 나와요. 그리고 4가지 기본 소스와 또띠아, 피클이 나옵니다. 저희는 타르타르 소스도 추가했어요. 타르타르 소스는 무료라고 하더라고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또띠아를 접시에 놓고 먹고싶은 것을 넣어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되는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그런 맛이었어요. 그리고 또띠아, 소스가 떨어질 때 쯤에는 직원분들이 먼저 소스를 더 주시거나 또띠아를 더 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말할필요도 없었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광화문에 있는 맛집을 다녀와서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금요일 [AM11:30 - PM22:00]

토요일~일요일 [PM12:00 - PM22:00]

Break Time [PM16:00 - PM17:00]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