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용산 갓포미르 오마카세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1.
반응형

용산 갓포미르 오마카세 방문 리뷰

갓포미르 - 오마카세 [★★☆]

용산에 위치한 오마카세 갓포미르에 다녀왔습니다. 오마카세 집은 처음 경험해보는 건데요. 그래서 더 설렜습니다. LS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차도 이 건물 주차장에 했습니다. 갓포미르를 이용했더니 주차는 무료였어요. 갓포미르는 Bar형식의 테이블도 있었고 룸도 있었습니다. Bar형식에서 이용해 보고 싶었지만 코로나가 무서워서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가게에 들어와서 직원분이 예약을 확인해주시고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룸 안에는 옷걸이도 있고 넓직한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가져다주셔서 어떤 코스로 고를지 고민 후에 주말 오마카세를 주문했어요. 인당 6만 원이었습니다. 고바찌 3종, 쯔케모노, 계절 샐러드, 계절 사시미, 스시, 사시미 8종, 튀김, 이나니와 우동, 후식 이렇게 메뉴판에 쓰여있습니다. 잘 모르지만 그래도 차례대로 나왔어요.

룸이라서 같이 온 일행과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그때 그때 가져다주시는 타이밍도 좋았어요. 처음에 사시미나 스시는 하나씩 가져다주시는 게 아닌 한 번에 몇 종류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아마도 룸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만족하며 먹었어요. 나오는 음식 중에 몇 가지는 입에 조금 안 맞아서 잘 먹지 못한 것도 있는데, 그래도 대체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접시에 담겨오는 게 이쁘기도하고 종류가 다양해서 사진 찍느라 바빴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음식이 나올 때마다 직원분께서 설명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사실 무슨 이야기인지 기억에는 잘 안 남았지만, 그래도 물어보는 것도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멜론으로 된 아이스크림 같은 게 나왔었는데 맛있어서 하나 더 부탁했어요.

코로나가 무서워서 Bar형식 테이블에서 셰프가 주는대로 하나씩 받아먹어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충분히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이날, 오랜만에 초밥을 먹어서 더 좋았어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일요일 [AM11:00 - PM22:00]

Break Time [PM15:00 - PM17:00]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2 LS 용산 타워 지하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