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상암동 후라토식당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7.
반응형

상암동 후라토식당 맛집 방문 리뷰

후라토식당 - 규가츠, 오므라이스 [★]

 

상암동에 위치한 후라토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후라토식당은 규가츠랑 오므라이스가 인기메뉴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규가츠랑 오므라이스 먹으러 갔습니다. 상암동에는 먹거리가 참 많은데요. 몇번 상암동에서 식사를 했었는데, 대체로 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라토식당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조금 어둑한 분위기로 되어있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을 받고 메뉴를 조금 구경하다가 예정대로 규가츠와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규가츠를 주문할 때, 하나 더 추가하는 게 있어서 더블로 주문했어요. 그래서 규가츠가 두덩이 나옵니다. 그리고 후라토식당에 방문하기 전에 방문예약을 해서 서비스로 가라아게도 받았어요.

주문한 규가츠와 오므라이스가 나왔습니다. 테이블마다 1인용 화로가 있는데, 직원분이 화로 아래에 불을 붙혀주셨어요. 그리고 그 위에 규가츠를 얹어서 원하는 굽기로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하나씩 올려먹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오므라이스는 자르는 칼을 주셔서 저희가 잘랐는데, 몽글몽글한 계란이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평소에는 오므라이스 주문을 잘 안하는데, 여기 오므라이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이 생각보다 많아서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서비스로 받은 가라아게도 하나씩 집어먹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서비스로 받아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가라아게는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는게 역시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상암동에 있는 후라토식당에 다녀왔는데, 규가츠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므라이스랑 가라아게도 다 좋았어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금요일 [AM11:00 - PM21:30]

토요일~일요일 [PM12:00 - PM21:30]

Break Time [PM15:00 - PM17:00]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상암DMC푸르지오시티 지하1층 B107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