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코엑스 쉑쉑버거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11.
반응형

코엑스 쉑쉑버거 방문 리뷰

쉑쉑버거 - 버거&쉐이크 [★]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쉑쉑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코엑스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점심으로 쉑쉑버거에 갔는데요. 쉑쉑버거는 처음 방문하는 것이라서 기대가 많이 됐어요. 코엑스 메가박스 가는 길에 위치해 있었어요. 매장 크기는 큰 편이었어요. 들어가서 메뉴를 골랐습니다. 쉑 스택 버거와 쉑버거 더블, 밀크셰이크와 콜라, 치즈 프라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자리를 잡는데, 사람이 워낙 많아서 자리가 잘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운 좋게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크기는 적당했고, 보기에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쉑 버거를 먼저 먹어봤는데, 진짜 패티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른 패스트푸드점과는 조금 달랐어요. 그리고 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처음 먹었을 때에는 그렇게 짜다는 생각을 못했어요. 먹을수록 왜 짜다고 했는지 알 것 같습니다. 먹을수록 짜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쉑 스택은 버섯 패티가 안에 있는 건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웠습니다.

쉑쉑버거에 가면 감자튀김을 셰이크에 찍어먹는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케첩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나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치즈 프라이는 치즈가 정말 많이 녹아있는데, 치즈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느끼했어요.

햄버거를 먹고 나니까 배가 불렀습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컸던 것 같아요. 햄버거를 먹은 다음에 물티슈로 손을 닦아도 찝찝한 느낌이 있는데, 이곳 매장 안에는 비눗물로 손을 씻을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손을 씻고 나왔습니다. 이건 진짜 좋았어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일요일~목요일 [AM10:30 - PM22:00]

금요일~토요일 [AM10:30 - PM22:30]

주소 : 삼성동 159 (삼성동) 코엑스몰 지하 1층, 메가박스 코엑스점 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