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영등포 원조부안집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16.
반응형

영등포 원조부안집 맛집 방문 리뷰

원조부안집 - 삼겹살 & 목살 & 쪽득살 [★]

 

영등포에 위치한 숙성 고기 맛집 부안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5시 정도에 들어갔는데, 1층에 벌써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앉을자리는 있었습니다. 그래서 1층에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이때는 2층이 있는지 몰랐는데, 조금 지나니까 사람들이 많이 오고 2층으로 가더라고요. 화장실도 2층에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숙성 삼겹살, 목살을 먼저 주문했어요. 원래는 삼겹살만 먹으려고 했는데, 목살이 맛있다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세팅을 해주셨는데, 불판 옆에 동그랗게 기본 반찬을 놔주셨어요. 깻잎, 마늘, 무쌈, 콩나물 무침, 소금, 쌈장 등등 불판 사이드 쪽에 놓는 곳이 있어서 테이블을 좁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숯불이 들어오고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서 구워주셨습니다. 원래 구워주는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날 저희는 구워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고기는 남이 구워주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고기가 익고, 목살을 먼저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 목살을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빳빳한 느낌이 안 들고 부드러웠어요. 그래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목살이 퍽퍽해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부안집 목살은 정말 부드럽고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숙성 삼겹살을 먹었는데, 삼겹살은 언제나 맛있지만 숙성을 해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고소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부안집을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그리고 볶음밥이 따로 없어서 10분 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10분 밥은 간장 계란 비빔밥처럼 나오는데, 버터도 따로 주시더라고요. 넣을 만큼 기호에 맞게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이것도 별미였어요. 고소한 밥이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먹다 보니 부족해서 쪽득살도 주문했습니다. 쫀득살은 처음 보는데,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고요.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부안집에 고기가 전부 맛있어서 기분 좋게 한 잔 하고 왔습니다.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금요일 [PM13:00 - PM23:00]

토요일~일요일 [PM12:00 - PM23: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2-3 1,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