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문래동 월화고기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13.
반응형

문래동 월화고기 맛집 방문 리뷰

월화고기 - 삼겹살 & 껍데기 [★]

 

문래동에 위치한 월화고기에 다녀왔습니다. 문래동에는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좋은데요. 카페가 많이 위치한 곳과는 다른 곳에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아파트 단지가 위치한 곳에 음식점들이 꽤 많았어요. 월화고기에 도착했는데,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안쪽에 대기하는 장소도 있었어요. 저희는 한 10분 정도 기다리니까 금방 순서가 되어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저희는 우선, 삼겹살을 2인분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본반찬 세팅을 해주셨는데, 총각김치, 갓김치, 콩나물 무침, 쌈채소 등 주셨습니다. 그리고 매장에 숙성 고기가 있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셨어요.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두툼한 고기가 잘 익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왜 손님들이 웨이팅을 하고 먹는지 알 것 같습니다.

삼겹살을 먹으면서 소주도 한잔했습니다. 배는 불렀는데, 안주가 조금 아쉬워서 껍데기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껍데기를 먹어보는데 양념이 되어 있어서 부드러웠습니다. 껍데기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다 익혀주시고 취향 껏 더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월화고기는 처음 방문했는데, 문래동 사는 지인이 맛집이라고 추천하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문래동에서 월화고기를 방문해 삼겹살과 껍데기에 소주도 한잔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진짜 맛집이에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금요일 [PM16:00 - PM22:00]

토요일~일요일 [AM13:00 - PM22: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5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