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문래동 카페 올드문래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18.
반응형

문래동 카페 올드문래 방문 리뷰

올드문래 - 버펄로 윙 앤 샐러드 & 맥주 [★]

 

문래동에 있는 올드문래에 방문했습니다. 올드문래는 영화나 드라마에도 꽤 등장하는 핫한 곳인데요. 저도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문래동에 골목에서 이런 이쁜 카페가 있을 줄 몰랐습니다. 올드문래에 도착해서 외부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고, 안에 들어가서도 사진 몇 번 찍었네요.

이날, 날씨도 좋았고 데이트하기 딱 좋았어요. 문래동에는 자주 안왔었는데, 문래동에도 정말 좋은 곳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올드문래 내부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그리고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가볍게 맥주를 한잔 하려고 왔는데, 커피나 후식을 드시러 오신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옷 놓는 바구니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저희는 버팔로윙 앤 샐러드와 맥주를 주문했어요. 레드락, 영등포터 등 주문을 했습니다. 맥주가 먼저 나왔고, 홀짝홀짝 마시다 보니까 안주도 금방 나왔습니다. 버펄로 윙 앤 샐러드가 이쁘게 접시에 담겨 나왔어요. 맛도 딱 좋았습니다. 짭짤하고 샐러드는 아삭아삭한 게 좋았어요.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그리고 주문한 맥주도 전부 맛있었어요.

올드문래는 그냥 이곳에서 보내는 시간 동안 편안하고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곳인 것 같습니다. 카페가 정말 이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화장실도 맞은편 건물인데 깔끔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사람들이 꽉 찰 정도로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금요일 [AM10:00 - AM02:00]

토요일~일요일 [PM12:00 - AM02:0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