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광화문 온더보더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30.
반응형

광화문 온더보더 맛집 방문 리뷰

온더보더 - 화이타 [★]

광화문에 위치한 온더보더에 다녀왔습니다. 퇴근 후 저녁식사를 하러 갔는데,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고 메뉴판을 봤습니다. 퀘사이다를 먹을지, 화이타를 먹을지 고민하던 중에 화이타로 결정하고, 메뉴는 콰트로 화이타로 주문했어요.

광화문 온더보더는 매장이 크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서 맥주를 먹으러 오는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저희는 간단히 식사를 하러 왔어서 맥주는 먹지 않았어요. 여기 맥주는 보니까 맥주병을 잔에 꽂아서 주는 것 같더라고요. 신선했습니다. 온더보더에는 처음 방문하는 것이라 콰트로 화이타가 몇 인분 정도 되는지 직원분한테 물어봤는데요. 한 1.5인분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들었어요. 저희는 부족하면 더 주문하기로 하고 우선, 콰트로 화이타 하나만 주문했어요.

온더보더는 주문을 하면, 나초를 주더라고요. 찍어먹는 토마토소스도 주셨습니다. "엄청 맛있다" 이런 맛은 아닌데, 주문한 메뉴 나오기 전까지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주문한 콰트로 화이타가 나왔습니다. 저번에 갔었던 감성 타코와는 조금 다른 비주얼이었어요. 볶음밥, 옥수수, 야채, 새우, 고기가 있었습니다. 고기는 스테이크, 바비큐, 닭고기인가? 아무튼 3가지 종류로 있었어요. 그리고 샐러드와 또띠아가 나오는데 이건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음료수도 주문하고 다 마시면 리필할 수 있어요!

또띠아는 따뜻했어요. 또띠아 안에 넣고 싶은 걸 넣어서 싸서 먹었는데, 자극적인 맛보다는 약간 심심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희는 또띠아 리필받아서 다 먹고 나니까 조금 배가 불렀어요. 메뉴 하나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가 배가 고픈 상태였으면 메뉴 2개 가능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온더보더에서 식사 후에 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랑 음료 마시고 마무리했어요.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일요일 [AM11:30 - PM22:00]

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D타워 replace 광화문 2층 4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