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광화문 도토리 브라더스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4. 5.
반응형

광화문 도토리 브라더스 맛집 방문 리뷰

도토리 브라더스 - 파스타 & 대창 덮밥 [★★☆]

 

광화문에 위치한 도토리 브라더스에 다녀왔습니다. 도토리 브라더스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요새는 스마트폰으로 길 찾기가 쉬우니까 잘 찾아갔습니다.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도토리 브라더스를 방문했는데요. 여기는 입구가 귀엽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입구에서 사진 몇 번 찍고,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니까, 매장은 그렇게 큰 편인 아니었어요. 그리고 2인 테이블과 4인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갔기 때문에 2인 테이블을 안내받았어요. 그리고 매장 안에는 이미 손님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2인 테이블은 확실히 조금 협소하더라고요. 진짜 딱 메뉴 2개 올라오면 꽉 차는 사이즈입니다. 한쪽에 소스와 식기가 놓여 있어서 더 좁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됩니다.

저희는 메뉴판을 보다가 직원분이 연어가 들어간 메뉴는 당분간 안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희는 납작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와 대창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다도 하나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가 아담하고 오밀조밀한 게 귀여웠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우선, 사진부터 조금 찍고 먹었습니다. 파스타를 먼저 먹어봤는데, 그냥 제가 알던 그 토마토 파스타 맛입니다. 엄청나게 특색 있고 그런 느낌은 아닌데, 소스가 짜지 않고 좋았어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납작 미트볼도 잘라서 먹었는데, 꽤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창 덮밥은 비비지 말고 먹으라고 쓰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슥슥 떠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달달한 소스랑 위에 올라간 대창은 쫄깃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고명들도 조화롭게 괜찮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갑니다.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일요일 [AM11:30 - PM21:20]

Break Time [PM15:20 - PM17:00]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1 1층 도토리브라더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