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JW 메리어트 호텔 플레이버즈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4. 2. 11.
반응형

JW 메리어트 호텔 플레이버즈 맛집 방문 리뷰

플레이버즈 - 호텔뷔페 [★★☆]

반포동 신논현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있는 플레이버즈 호텔 뷔페에 다녀왔어요. 주말 중식으로 예약했고 기대를 많이 하고 갔습니다. 시간이 되어야 입장을 할 수 있어서 플레이버즈 입구에서 사람들이 모여있었어요. 저희도 입장을 기다리면서 앞에 있는 케이크 구경을 했습니다. 호텔 케이크라서 그런지 가격이 비싸네요. 하하 이렇게 기다리면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이 오고, 차례대로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 주시고 바로 이용가능 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처음에 맛있어 보이는 것부터 가져왔어요. LA갈비, 전복 버터구이, 새우, 랍스터, 각종 회, 그리고 초밥을 가져왔습니다. 초밥은 저렇게 따로 접시에 담아져 있어서 접시를 들고 오면 됩니다. 저는 호텔 뷔페에 가면 랍스터를 가장 많이 먹기 때문에 랍스터가 맛있는 곳이 좋은데, 플레이버즈도 이날 랍스터가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대게를 차가운 것, 따듯한 것, 나눠서 있었던 것 같은데 대체로 맛이 좋았습니다. 대게가 달았어요.

 

 

대게를 먹을 때는 좋은데, 손질하기가 귀찮고 힘들어서 잘 안먹게 되잖아요? 근데, 이곳 지배인님이 대게를 아주 쉽게 까는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쉽고 빠르게 손질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직접 대게 까주시면서 설명도 해주시고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대게 정말 많이 먹고 왔습니다. 치즈 그라탱 같은 것도 한번 맛보고, 랍스터에 칠리소스 뿌려서도 먹고, 장어구이, 딤섬, 육회도 아주 상태가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러 가지 고기류도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이날 우니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주실 줄은 몰랐는데 특별한 날이라고 하니까 주셨어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배가 너무 불렀지만, 쌀국수를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쌀국수까지 먹었고, 디저트를 간단히 먹었습니다. 여기 망고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셔벗 같은 아이스크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배가 정말 많이 불렀지만 그래도 꾸역꾸역 다 먹고 나왔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고 와서 좋았어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일요일 [각 시간대]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