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구리시 야끼니꾸 맛집 방문 츠쿠요미 리뷰

by 빵미니 2024. 2. 9.
반응형

구리시 야끼니꾸 맛집 방문 리뷰

츠쿠요미 - 야키니꾸 [★★☆]

 

구리시에 위치한 야키니꾸 맛집 츠쿠요미에 다녀왔어요. 저녁 술자리가 있어서 방문한 곳이에요. 그 후로 몇 번 더 방문했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야끼니쿠도 맛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분위기는 일식집 같은 분위기였고 술 마시기 좋은 분위기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리시 야끼니꾸 맛집 츠쿠요미



저희는 야끼니쿠 세트를 주문했어요. 2, 3, 4인으로 다양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후에 소고기 뭇국 같은 국물이 나오고, 양배추 샐러드, 절인 배추 같은 반찬과 밥 위에 명란과 김가루가 뿌려진 것을 주셨어요. 야끼니꾸에 찍어먹을 소스 같은 것들도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화로가 나옵니다. 겨울이라 따듯한 게 좋았습니다.

 

구리시 야끼니꾸 맛집

 

저희가 주문한 야끼니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닭껍질교자도 나오고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먼저 먹고 있었어요. 그리고 타코야끼도 나오니까 고기가 나오기 전에 먼저 안주삼아 드시면 됩니다. 국물도 떠먹고 소주 안주로 딱 좋았어요. 이렇게 조금만 기다리면 주문한 야끼니꾸가 나옵니다. 고기는 직원분이 설명해 주시는데, 우설을 먼저 불위에 올려주시고, 그 후에 설명대로 고기를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순서는 따로 없으니까 취향껏 구워드셔도 될 것 같아요.

 

구리시 맛집 츠쿠요미

 

생각보다 고기 양이 적지 않아서 술자리에서 안주로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화로에서 구워 먹으니까 분위기도 더 좋았습니다. 먹고 있으니까 베이컨새우 꼬치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고기 다 드시고 술안주 더 필요하시면 꼬치 종류나, 라면, 우동도 사이드 메뉴로 있어서 주문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술자리 마쳤네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토요일 [PM16:00 - PM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 경기 구리시 교문동 227-1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