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신도림 광부맥주 맥주 맛집 방문

by 빵미니 2021. 10. 10.
반응형

신도림 광부맥주 맥주 맛집 방문

광부맥주 - 맥주&먹태 [★]

신도림에 위치한 광부맥주에서 맥주랑 먹태 먹었어요.

광부맥주는 신도림 3번 출구 쪽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 보였어요. 근데, 신도림역이 가까이 있어서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광부맥주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확인하고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적당한 크기였고 깔끔하고 좋았어요.

신도림 광부맥주
신도림 광부맥주

저희는 행복맥주 금맥주 코젤시나몬 이렇게 3가지 맥주를 주문했어요.

한잔씩 판매하는 술도 있었고, 하이볼 종류도 있었어요.

안주류는 치킨, 닭똥집, 버팔로윙, 떡볶이, 깐풍기, 닭발 등 많이 있어요.

근데, 저희는 먹태를 좋아하기에 먹태를 주문했습니다.

행복맥주 코젤시나몬
행복맥주 코젤시나몬

코젤시나몬 주문할 때 잔에 시나몬 많이 묻혀달라고 요청했는데, 흔쾌히 알겠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맥주가 나왔는데, 진짜 많이 묻어있더라고요. 그래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맥주가 시원하게 들어오고 뒷맛에 달달한 시나몬 맛을 많이 느낄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광부맥주 먹태
광부맥주 먹태

행복맥주는 맥주 위에 거품이 슬러시처럼 얼어 있어서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에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다른 곳에서 이미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서 가벼운 안주 먹태를 주문했는데요.

먹태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맥주 안주에 정말 딱입니다.

광부맥주 안주메뉴
광부맥주 안주메뉴

먹태를 집어서 간장청양마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마른안주나 튀김 종류 먹으면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도 좋았고 맥주도 맛있었어요.

날씨가 춥지도 않고 적당할 때, 특정 자리는 밖이 뚫려있는 곳도 있어서 바깥 공기 마시면서 먹기도 좋습니다.

저희도 자리를 바깥이 뚫려있는 자리에 앉아서 바깥공기 마시면서 맥주를 먹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맥주도 맛있고, 함께하기 좋은 사람이랑 먹어서 더 좋았습니다.

광부맥주 술메뉴
광부맥주 술메뉴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고, 깔끔했어요.

화장실 이용시에는 남자 화장실 여자 화장실이 따로 있긴 한데, 들어가는 입구는 하나라서 이용 시 참고하세요.

다음에는 다른 튀김 메뉴랑 떡볶이 먹어봐야겠어요. 이날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서 배가 부른 상태라 마른안주만 먹었네요. 그래도 간단하게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이에요!

일하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저녁식사 후, 배는 부르고 맥주 한잔 더 하고 싶을 때 들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거예요. 하이볼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술을 더 먹으면 안 될 것 같아서 안 먹었습니다.

식사 안 하고 와서 먹어도 안주 종류 많아서 식사하면서 맥주 먹을 때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매장오픈 시간 [PM16:00 - AM04:00]
주소 :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35-10 지하1지상1층

 

신도림 광부맥주에서 재밌는 시간 보내고, 맛있는 맥주랑 먹태 먹고 기분 좋게 나왔어요.

맥주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신도림 광부맥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