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신도림 대장군 삼겹살 맛집 방문

by 빵미니 2021. 10. 8.
반응형

신도림 대장군 삼겹살 맛집 방문

대장군 - 삼겹살 [★]

신도림에 위치한 대장군에서 삼겹살 먹었어요. 이곳은 돼지 특수부위 전문점인데, 저희는 삼겹살 주문했어요.

돼지 특수부위는 다음에 먹는 걸로,,

신도림 3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포스빌 건물에 있어요. 위치가 역 근처라서 좋았어요. 이날은 차를 가져가지 않아서 주차하는 곳은 잘 모르겠네요.

포스빌에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음식점들이 가운데 공터를 둘러싸고 있어서 요즘같이 날씨가 좋을 때에는 밖에서 먹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안 좋은 점은 담배냄새가 좀 납니다.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요.

신도림 대장군
신도림 대장군

저희는 처음에 다른 삼겹살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대장군이 보여서 이곳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는 삼겹살 450g으로 주문했어요. 3인분부터 있더라고요.

주문하실 때 삼겹살 또는 오겹살 둘 중에 골라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다른 곳보다 저렴했어요.

대장군 상차림
대장군 상차림

주문하면 테이블 세팅이 나옵니다. 저희는 삼겹살을 주문해서 불판이 삼겹살용 불판이었어요.

쌈무, 상추, 고추, 깻잎,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 마늘 등 기본 상차림이 나왔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같은 것도 나옵니다. 이게 맛있어요.

아무튼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고, 고기랑 옛날 도시락 통에 파채가 나옵니다.

파채에 뿌려먹는 소스가 있는데, 소스 뿌리고 불판 위에서 익혀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대장군 삼겹살
대장군 삼겹살

삼겹살이 나왔어요. 3인분이라 그런지 양이 생각보다 많아 보였어요.

삼겹살은 통통한 편이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없는 건 아닙니다.

불판에 올려둔 파채도 익혀서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렇게 익혀먹는 파채는 많이 먹어본 적 없는데

고기랑 싸 먹으니까 별미였어요.

신도림 대장군 삼겹살
신도림 대장군 삼겹살

삼겹살을 먹는데, 소주가 빠질 수 없어서 간단하게 한잔 했습니다.

2명이서 고기 450g 주문하면 적당한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 다 먹어갈 때, 사이드 메뉴인 김치말이 냉국수 주문했어요.

시원한 게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았습니다.

대장군 김치말이냉국수
대장군 김치말이냉국수

날씨가 좋아서 가게 내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보다 밖에서 드시는 분들이 더 많았는데,

저희는 아쉽게도 자리가 없어서 안에서 먹었어요. 다음에는 밖에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밖에서 먹으면 연기 걱정도 없고, 분위기도 좋아 보였어요.

대장군 메뉴판
대장군 메뉴판

퇴근 후, 삼겹살이 갑자기 당겨서 찾은 신도림 고깃집 대장군!

한 번도 안 가본 곳이었지만, 잘 온 것 같았어요. 고기도 맛있었고 사이드 메뉴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위치가 좋아서 2차도 근처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냉묵말이랑 날치알 주먹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아직 특수부위는 도전을 안 해봤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봐야겠어요.

 

매장오픈 시간 [PM16:00 - AM00:00]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26 신도림포스빌 지하1층

 

신도림 포스빌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대장군! 잘 먹었고, 만족스러웠어요.

근처에 다른 맛집들도 많아 보였어요. 다음에 포스빌 또 가야겠어요.

삼겹살 혹은 돼지 특수부위 찾으신다면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