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둥둥

[원주여행] 원주 찐맛찐뷰 맛집 여행코스

by 빵미니 2021. 9. 16.
반응형

원주 찐맛찐뷰 맛집 여행코스

1. 박순례손말이고기산정집 - 말이고기 [★★★★☆]

원주 여행의 시작! 박순례손말이고기 산정집에 다녀왔어요. 저희는 오픈 시간 20분 전에 도착을 했어요.

두둥..! 이미 오신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가게 앞에 순서대로 명단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17번째로 명단을 작성했어요. 가게 오픈 시간에 사장님이 나오셔서 몇 가지 안내사항과 명단에 있는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게 불러주십니다. 그런데, 저희는 바로 앞에서 바로 입장하지 못하고 웨이팅을 하게 되었어요.

웨이팅을 할때에는 가게 안쪽에 협소하게 마련된 장소도 있지만, 근처에 다른 곳에서 대기하셨다가 전화를 받고 가셔도 됩니다.

원주 산정집
원주 산정집

저희는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20분정도 후에 연락을 받고 입장했어요!

들어가서 자리를 안내받고 앉았는데, 자리는 세팅이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직원분이 안내 해주시지만 주문하실 때, 몇 인분을 먹을지 정하셔서 주문하시는 게 좋아요. 말이고기가 전부 소진되면, 나중에 주문을 못합니다.

산정집 말이고기
산정집 말이고기

자, 이제 음식이나오고 사진 몇 번 찍어주신 다음에 드시면 돼요.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철판 위에 말이고기를 올려주시면 되는데, 잘 돌려가면서 익히시면 돼요. 어렵지 않아요~

한 가지 팁! 버섯은 따로 추가하셔야 나옵니다! 저희도 버섯을 추가하지 않고 먹고 있다가 옆 테이블에는 버섯이 있길래 직원분께 문의해서 주문했어요.

산정집 버섯
산정집 버섯

이렇게 말이고기를 거의 다 먹어갈 때,,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고기를 굽던 철판에 된장찌개를 부어서 자글자글 끓이는 데 진짜 맛있습니다! 된장찌개 주문 필수예요!

저희는 공깃밥을 된장찌개에 말아서 끓여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취향대로 드시면 될 거 같아요.

산정집 된장찌개
산정집 된장찌개

이 날,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입구에 고기 소진 간판이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고기 소진이 생각보다 빨리 될 수 있으니 가실 분들은 조금 일찍 가셔서 꼭 맛보시길 바라요!

산정집 고기매진
산정집 고기매진

그리고 원주까지 가시기 힘든 분들은 서울 광화문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장오픈 시간 [AM11:40 - PM20:00] Break Time [PM14:00 - PM17: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원일로 148-3

2. 사진정원카페 - 추천 [★★★☆]

원주 사진정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카페 이름이 사진정원답게 사진을 찍을 포토존이 많았습니다.

우선, 음료를 주문해야 노란색 팔찌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노란색 팔찌가 있어야 외부 포토존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원주 사진정원카페
원주 사진정원 카페

저희는 수박주스와 망고요거트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사실,, 음료보다는 예쁜 뷰를 즐기러 갔어요.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많이 붐비지는 않았어요.

사진정원 수박주스 망고요거트스무디
사진정원 수박주스 망고요거트스무디

이 날, 너무 더워서 외부에서 사진 찍는 게 조금 힘들었습니다. 더위에 약한 우리 커플,,

그래도 꿋꿋이 사진을 찍고 왔어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카페 외부!

사진정원 외부
사진정원 외부
사진정원 외부
사진정원 외부

카페 내부에도 사진 찍기 정말 좋은 포토존이 있어요! 다들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희도 찍었습니다!

사진정원 내부 포토존
사진정원 내부 포토존

거울 셀카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자 친구도 거울 셀카를 좋아해서 이렇게 찍었어요!

사진정원 거울셀카
사진정원 거울셀카

이렇게 사진정원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사진 정원이라는 이름답게 카페 내부와 외부에 포토존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그래서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행복하실 거예요!

 

매장오픈 시간 [AM11:00 - PM21:00]
주소 : 강원 원주시 소초면 황골로 426

 

이렇게 원주에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여행은 언제나 즐거워요.

맛있는 말이고기! 이쁜 카페에서 사진 찍으며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원주에 가신다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