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둥둥

[춘천여행] 춘천 따뜻한 분위기와 먹거리 맛집 여행코스

by 빵미니 2021. 9. 7.
반응형

춘천 따뜻한 분위기와 먹거리 맛집 여행코스

1. 통나무집닭갈비 - 닭갈비 추천 (우동사리 추가 필수!) [★★★★★]

 

춘천 하면 떠오르는 닭갈비 ! 먹으러 다녀왔어요. 우선 가게는 아주 큰 편으로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해요. 하지만 피크타임에 간다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오픈하고 일찍 갔었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닭갈비는 직원분들이 직접 익혀주세요. 

닭갈비가 익기를 기다리며 앞치마는 필수 ! 닭갈비 양념이 진짜~~ 맛있어요. 우동사리를 추가 했는데, 양념이랑 어우러져서 짱짱 맛있어요. 우동사리 필수! 닭갈비를 어느 정도 먹고 난 후,,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다들 닭갈비 몇 점 남겨두고 밥 볶는 건 아시죠? 볶음밥을 먹으면서 옆 테이블을 봤는데 저희는 아직 먹잘알이 아닌걸 깨달았어요.. 옆 테이블 손님들께서는 밥을 볶을 때에도 우동사리를 주문해서 같이 볶으시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다음엔 우리도 밥이랑 우동사리 같이 볶아 먹어야겠어요!! 

 

저는 이날 처음 방문해서 닭갈비와 우동사리 그리고 볶음밥만 먹었는데, 여자친구는 이전에 방문하여 막국수도 먹었답니다. 여자친구가 막국수도 맛있데요! 추천! 약간 달달한 맛

 

매장오픈 시간 [AM10:30 - PM20:30]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닭갈비
통나무집닭갈비 닭갈비 우동사리
통나무집닭갈비 볶음밥 막국수
통나무집닭갈비 볶음밥 막국수

 

깔끔한 분위기와 달달한 카페

1. 초이랑 - 카페 내부뷰 맛집 추천 [★★]

 

춘천에 가서 닭갈비로 배를 채우고, 초이랑 카페에 갔습니다. 카페 옆에 포토존도 있어요. 주차공간은 뒤편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초이랑 카페에는 수플레 팬케익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배가 빵빵~ 해서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먹는 걸로,,

이날은 더운 여름이었기 때문에 우리 둘 다 아주 좋아하는 수박주스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셀카타임 ! 내부 인테리어가 이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여자친구도 아주 만족한 이쁜 카페예요.

이쁜 카페에서 달달한 시간을 보내실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리고 잊지 않고 거울셀카! 포토존 촬영도 잊지 마세요. 둥둥

 

매장오픈 시간 [AM11:00 - PM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길 11

 

초이랑카페
초이랑카페
초이랑카페
초이랑카페
거울셀카
초이랑카페 거울셀카
포토존
초이랑카페 포토존
포토존
초이랑카페 포토존

 

이렇게 춘천 맛집/카페 소개를 간단하게 마칠게요.

 

춘천 드라이브 추천입니다 ! 둥둥~ 둥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