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일상 데이트] 남양주 다산동 기분좋은 날 현대아울렛

by 빵미니 2021. 9. 14.
반응형

남양주 다산동 기분좋은 날 현대아울렛

현대아울렛 데이트 - 추천 [★★★★]

선선한 날, 남양주에 다산동에 위치한 현대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주차칸이 넓어서 여유롭게 주차를 했어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오픈시간 10분 전에 도착을 했는데, 그 전까지는 매장으로 들어갈 수 없게 문이 닫혀있으니 이용시 참고하세요!

이곳 현대아울렛은 하나의 건물이 여러 컨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전부 다 사방이 막혀있는 매장도 있고, 연결 통로로 나가면 가운데 공원?을 중심으로 둘러쌓인 브랜드 매장들이 있어요. 말로 설명이 힘드네요,,

처음 가시면 조금 해맬 수도 있지만, 각 층마다 몇개의 구역에 터치스크린으로 된 인포메이션이 있으니 사용하시면 편하게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

굳이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건물 중심에 넓은 공원이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저희도 공원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주변 카페에서 커피구입 후, 밖에 앉아서 시간보내는거 추천!!

 

매장오픈 시간 [AM10:30 - PM20:3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남양주 현대아울렛
남양주 현대아울렛
현대아울렛 공원
남양주 현대아울렛 공원

이날, 남양주 현대아울렛에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선선해하고,, 여유로운 휴식!

꼭 쇼핑을 목적으로 가지 않아도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어요.

남양주 다산동 현대아울렛 데이트하기 좋아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