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일상 데이트] 신도림 촉촉하고 바삭한 깐부치킨&먹태 그리고 맥주

by 빵미니 2021. 9. 12.
반응형

신도림 촉촉하고 바삭한 깐부치킨&먹태 그리고 맥주

순살고추간장 치킨 - 맛 추천 [★★★★]

평일,, 일에 지친 몸 피로를 한방에 날려줄 퇴근길 치맥! 신도림역점에 있는 깐부치킨에 다녀왔어요.

요즘 매장에서 식사할 수 없는 치킨집들이 꽤 있는데, 이곳은 매장이 넓은 편이고, 매장 분위기도 좋았어요.

오랜만에 치킨집에서 치맥을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저희는 순살고추간장 치킨을 골랐어요. 사실 두 가지 메뉴를 반반 하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메뉴판에 반반으로 표기되어 있는 것만 반반으로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치킨과 짝꿍인 생맥주 500cc 두 잔을 주문했어요. 이곳 생맥주는 테라입니다.

저는 딱히 맥주를 가리지 않고 마시는데, 선호하는 맥주가 있는 분들은 이용 시 참고하세요.

치킨이 나오기 전에 마카로니 강냉이와 치킨무, 오이피클도 나왔어요. ㅎㅎ

순살고추간장 치킨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에 소스가 적당히 잘 묻어있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어요.

소스 맛은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간장 양념이었습니다. 매운맛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가능할 정도예요!

맥주와 함께 먹어서 그런지 양은 부족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치킨만 드신다면 두 명이서 먹기에 한 마리는 부족할 것 같아요. 1인 1 닭 가능할 거 같아요.

신도림역에서 아주 가까이 있기 때문에 음주를 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지하철 이용 가능해요!

 

신도림 깐부치킨 순살고추간장치킨
깐부치킨 순살고추간장치킨
신도림 깐부치킨 생맥주
깐부치킨 생맥주

먹태 - 맛 추천 [★★★★☆]

깐부치킨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번데기탕, 어묵탕, 케이준 치킨 샐러드, 소시지, 포테이토 등..

그중에서도!!! 저희가 먹태 러버인데, 치킨 집에서 먹태를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했어요!

먹태가 바삭한 게 고소하고 맥주 안주로 딱이었어요!!

먹태를 집어서 간장+마요네즈+청양고추 소스에 찍어서 먹어야 꿀맛인 거 아시죠? 맥주가 끊임없이 들어갔어요,,

치킨으로 배를 채우고, 먹태를 먹으면서 이야기하고 기분 좋았어요.

굳이 자리를 옮겨서 술자리를 이어갈 필요 없이 이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자리 옮기는 시간도 소중해진 지금 이렇게 치킨과 먹태를 한 번에!! ㅎㅎ

 

신도림 깐부치킨 먹태
깐부치킨 먹태

 

퇴근 후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에서 맘 편히 치맥과 먹맥을 하며 꿀 같은 하루를 보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 깐부치킨 추천!

 

매장오픈 시간 [PM15:00 - AM02:30]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165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