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일상 데이트] 합정 매콤 달달한 찐맛집 홍곱창

by 빵미니 2021. 9. 13.
반응형

합정 매콤 달달한 찐맛집 홍곱창

데리야끼막창 - 맛 추천 [★★★★] / 순대곱창 - 맛 추천 [★★★☆]

평일 데이트! 이번엔 합정에 있는 홍곱창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회기에 있는 본점에서 먹어보고, 합정에도 있다는 사실에 달려왔어요.
예전 회기 본점에서 먹을 때에는 조금 비좁고 살짝 낡은듯한 곳이었는데, 그런 분위기는 없고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리뉴얼을 했는지 아주 정리가 잘 되있어요.
제가 생각하는 홍곱창 최고의 메뉴는 데리야끼막창이에요! 처음 먹었을 때 정말 환상이었어요.
제가 약간 어린이 입맛이라,, 달달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바삭하게 익힌 겉과 속은 쫄깃하고, 위에 뿌려진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소스가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짱짱맛!!
기존에 먹었던 막창과는 완전히 다른 맛이었어요.
이날 불막창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불막창도 정말 맛있습니다. 매콤한 불맛인데 마요네즈를 듬뿍 찍어먹으면 매운거 잘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순대곱창은 다들 아시는 맛? 비슷하지만 순대가 전혀 달라요. 살짝 바삭하게 튀긴듯한? 순대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고 맛있습니다. 순대곱창도 완전 추천이요!!
그리고 곱창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둘이 먹으면 막창 1인분 곱창 1인분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요.
홍곱창의 장점은 메뉴들을 1인분씩 주문해서 먹을수 있어요!
막창, 곱창을 먹었으면 우리가 주문해야 할 것이 남아있죠!
두둥~ 메인메뉴 볶음밥이에요! ㅎㅎ
볶음밥은 비벼져서 나오는데, 나누어진 철판 중간에 놓아주셔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어요.
오랜만에 홍곱창을 만났더니 정신없이 먹은 기억밖에 없네요.
또 하나의 꿀서비스 음료주문하시면 인원수 만큼 얼음잔을 주시더라구요! 작은 감동이었어요.

매장오픈 시간 [PM17:00 - PM00:00]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103

합정 홍곱창 데리야끼막창 순대곱창
합정 홍곱창 데리야끼막창 순대곱창
합정 홍곱창 내부
합정 홍곱창 내부
합정 홍곱창
합정 홍곱창

상수역 도심속 편안한 느낌 브라운시티 루프탑 카페

상수 브라운시티 - 도심속 뷰맛 추천 [★★]

저녁 식사 후, 근처에 있는 카페 브라운시티에 들어왔어요. 이날 선선해서 루프탑에 자리를 잡았어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루이보스를 주문하고 바깥 공기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날도 좋았고, 조명을 설치해 놓아서 분위기도 정말 좋았습니다.
페퍼민트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자몽에이드가 입맛에 맞았어요. 달달한 맛이 더 강한,,
날 좋을 때 루프탑이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해요!


매장오픈 시간 [AM10:00 - PM23:00]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41 브라운시티 상수점

 

상수 브라운시티 루프탑
상수 브라운시티 루프탑

이렇게 오늘은 홍곱창 합정점에서 저녁식사를 했어요. 맛있는 막창, 곱창 그리고 볶음밥까지! 완벽했어요.
식사 후, 루프탑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도 보내고 행복했어요.
홍곱창 정말 맛있으니 꼭꼭 추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