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둥둥

대관령 해와비 맛집 방문 리뷰

by 빵미니 2022. 3. 23.
반응형

대관령 해와비 맛집 방문 리뷰

해와비 - 시래기 코다리조림 & 돌솥밥 [★]

 

강원도 대관령에 다녀왔습니다. 대관령에 양떼목장도 가보고 너무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빼놓지 않고 먹었습니다. 대관령 해와비에 다녀왔어요. 이곳에는 고등어조림, 코다리조림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아점을 먹으러 갔습니다. 해와비 매장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일찍와서 그런지 저희가 첫손님이었어요. 그리고 메뉴판을 받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코다리 조림을 먹기로 했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직원분이 기본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버섯, 나물, 파무침, 김치, 쌈 채소, 메추리알, 샐러드 그리고 여기서 직접 만드셨다는 양념장이 있었어요. 돌솥밥도 주셨습니다. 밥을 덜어내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불려놨어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까 시래기 코다리 조림이 나왔습니다. 코다리 조림 위에 시래기가 듬뿍 올려져 있었어요. 저희는 시래기를 먹기좋게 자르고 코다리 조림을 앞접시에 가져와서 살을 잘 발랐습니다. 살이 너무 탱탱한게 맛있어보였습니다.

양념이 엄청 매워보였는데, 생각보다는 그렇게 맵지 않고 좋았습니다. 코다리도 살이 너무 탱글한게 맛있었어요. 시래기에 싸서 먹으니까 양념 맛도 잘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쌈 채소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렸습니다.

기본 반찬도 정말 다 맛있었어요. 대관령에 놀러와서 방문했던 음식점들이 전부 기본 반찬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더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 같아요. 밥을 다 먹고 숭늉을 만들었던 돌솥에 뚜껑을 열고, 코다리 조림을 얹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반찬들이랑 먹어도 진짜 잘 어울렸어요. 시래기도 숭늉이랑 먹으니까 밥이랑 먹을 때와는 또 다르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대관령에서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월요일~일요일 [AM10:30 - PM20:00]

Break Time[PM14:30 - PM17:00]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로 193-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