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둥둥

즐거웠던 합정역 맛집 방문-신김치생삼겹살

by 빵미니 2021. 11. 27.
반응형

즐거웠던 합정역 맛집 방문-신김치생삼겹살

신김치생삼겹살 - 삼겹살&항정살 [★★☆]

합정역 5번 출구에서 50m 정도 거리에 위치한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에 다녀왔어요.

저녁식사 자리가 있어서 메뉴를 찾던 중에 역시 삼겹살을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서

합정역 근처 맛집을 알아보던 중 신김치생삼겹살을 방문했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았어요.

합정 신김치생삼겹살1합정 신김치생삼겹살2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합정역 5번 출구에서 너무 가까워서 놀랐습니다.

진짜 나와서 바로 도착했어요.

신김치생삼겹살 입구가 특이한데, 입간판들이 보이고 건물 입구에서 가게 내부가 바로 보여요.

반지하 같은 곳이에요. 계단을 내려가면 바로 내부입니다.

신김치생삼겹살 내부1신김치생삼겹살 내부2
신김치생삼겹살 내부

들어가자마자 합정역 맛집이라는 느낌이 확 났어요.

조금 이른 시간인 오후 5시쯤 들어왔지만,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내부에서는 고기가 지글지글 익는 소리랑 냄새가 너무 맛있게 느껴졌어요.

신김치생삼겹살 내부3신김치생삼겹살 테이블1
신김치생삼겹살 내부 테이블

우선,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테이블은 원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버너 위에 불판이 올려져 있어요.

불판은 기름을 밑으로 떨어트리기 위해 약간은 기울어져 있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기본 반찬1신김치생삼겹살 기본 반찬2
신김치생삼겹살 기본 반찬

의자는 밑에 옷을 넣을 수 있게 뚜껑이 열립니다.

겨울이라 겉옷을 입었는데, 냄새가 배기지 않도록 넣었어요.

또, 가방 같은 것도 편하게 넣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메뉴판

메뉴판은 따로 있지 않는 것 같았어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봤습니다. 고심 끝에 삼겹살 3인분, 항정살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삼겹살로만 먹는 것도 좋긴 하지만, 이번에는 항정살도 당기더라고요.

★고기 메뉴

삼겹살(국내산 180g) 15,000원

목살(국내산 180g) 15,000원

항정살(국내산 180g) 18,000원

 

고기는 3가지로 간단합니다. 그래서 선택하기가 더 편한 것 같기도 했어요.

 

★사이드

물냉면 6,000원

계란탕 5,000원

볶음밥 3,000원

공깃밥 1,000원

 

** 된장찌개 추가 시 1,000원 (된장찌개는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역시, 합정역 맛집)

합정역 맛집 신김치삼겹살 삼겹살

주문을 하고, 먼저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반찬으로는 생마늘, 고추, 콩나물무침, 상추, 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와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합정역 맛집인 것 같아요.

일행분이 된장찌개가 그냥 나온 것 보고 엄지 척~! 했습니다.

고기를 찍어먹을 콩가루, 소금, 쌈장도 나왔어요.

신김치생삼겹살 삼겹살2심김치생삼겹살 삼겹살3
신김치삼겹살 삼겹살

기다리던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나올 때 신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삼겹살 하고, 신김치는 직원분이 불판에 올려주셨어요.

신김치를 구울 때, 벽면에 붙은 신김치 굽는 참고사항을 보시면 됩니다.

 

Tip : 김치를 불판 위쪽으로 올리지 말아 주세요. 올리게 되면 불판이 타서 연기가 발생하여 다른 테이블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콩나물 무침은 불판에 올리지 마시고 그냥 드시면 됩니다.

신김치생삼겹살 삼겹살4신김치생삼겹살 삼겹살5
신김치삼겹살 삼겹살

삼겹살이 딱 알맞은 사이즈로 나와서 굽기 편했어요.

김치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삼겹살이 익을수록 나오는 기름에 김치가 지글지글 볶아지는데,

그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김치만 봐도 합정역 맛집이 맞는 것 같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신김치1신김치생삼겹살 신김치2
신김치생삼겹살 신김치

불판에 열이 잘 전달되는지 삼겹살이 금방 익었습니다.

삼겹살에 볶은 김치를 얹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일행들도 전부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날, 분위기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 술이 술술 넘어갔어요.

합정역에 이런 분위기 고깃집도 있구나 싶었어요.

다들 너무 재밌게 이야기하면서 먹다 보니까 금방 취하는 것 같았습니다.

고기도 너무 맛있고, 김치도 너무 맛있고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 신김치

삼겹살을 어느 정도 다 먹고 항정살을 올렸습니다.

항정살은 기름기가 더 많아서 고소했어요. 그리고 굽고, 자르고 하기도 아주 편했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입에 먹기 딱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항정살도 정말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술을 홀짝홀짝 마시다 보니까, 금세 알딸딸해져서 항정살 굽는 사진을 잊었어요.

이날 텐션이 다들 좋아서 웃고 떠드느라 잊었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항정살1신김치생삼겹살 항정살2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 항정살

합정역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메인 메뉴 볶음밥을 주문해야죠!

항정살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을 가져와서 볶아주시는데,

현미밥에 잘게 잘린 신김치가 섞여서 나왔어요. 그리고 파도 조금 들어있었어요.

불판을 살짝 밀고, 볶아주시는데 군침이 돌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뿌리는데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1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2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3
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

볶음밥 맛은 두말하면 입 아픈 맛이었어요.

술 하고 고기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배는 불렀지만,

볶음밥이 계속 입속으로 들어갔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4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5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 볶음밥

합정역 맛집 신김치생삼겹살에서 삼겹살에 소주 한잔 했어요.

정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라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너무 하이텐션이라 웃으면서 먹고 마신 기억만 나는 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였어요.

합정역 맛집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리뷰할게요!

 

매장오픈 시간 :

평일 [PM17:00 - AM00:00]

토요일/일요일 [PM15:00 - AM00:00]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4-1

 

2021.11.13 - [데이트 둥둥] - 금별맥주 홍대점 술집 맛집 방문 메뉴 추천

 

금별맥주 홍대점 술집 맛집 방문 메뉴 추천

금별맥주 홍대점 술집 맛집 방문 메뉴 추천 금별맥주 - 메뉴 추천 [★★★★☆] 홍대에 위치한 금별맥주에 다녀왔어요. 퇴근 후, 간단하게 술 한잔 하려고 금별맥주에 들어갔어요. 금별맥주 메

helloweekend.tistory.com

2021.11.15 - [데이트 둥둥] - 홍대 한림돈가 삼겹살 맛집 방문

 

홍대 한림돈가 삼겹살 맛집 방문

홍대 한림돈가 삼겹살 맛집 방문 한림돈가 - 삼겹살 & 목살 [★★★★☆] 홍대에 위치한 한림돈가에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한림돈가는 합정역과 홍대역 사이에 있어서 6호선과 2호선 중에 이

helloweekend.tistory.com

2021.09.13 - [데이트 둥둥] - [일상 데이트] 합정 매콤 달달한 찐맛집 홍곱창

 

[일상 데이트] 합정 매콤 달달한 찐맛집 홍곱창

합정 매콤 달달한 찐맛집 홍곱창 데리야끼막창 - 맛 추천 [★★★★★] / 순대곱창 - 맛 추천 [★★★☆] 평일 데이트! 이번엔 합정에 있는 홍곱창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회기에 있는 본점에서 먹

helloweekend.tistory.com

반응형

댓글